현재 지브러시 - 서브스턴스페인터 - c4d를 함께 사용하여 작업하는것을 연습해보고 있는데요,
서브스턴스페인터에서 텍스쳐링한것을 c4d로 가져왔을 때, 디스플레이스먼트맵을 적용하는 경우 자꾸 부풀어오르는?것처럼 표현이 되는 문제가 있는데
왜 발생하는 것이며 해결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height수치를 많이 낮춘 상태임에도 표현이 저렇게 됩니다.
섭스
c4d-octa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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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지브러시 - 서브스턴스페인터 - c4d를 함께 사용하여 작업하는것을 연습해보고 있는데요,
서브스턴스페인터에서 텍스쳐링한것을 c4d로 가져왔을 때, 디스플레이스먼트맵을 적용하는 경우 자꾸 부풀어오르는?것처럼 표현이 되는 문제가 있는데
왜 발생하는 것이며 해결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height수치를 많이 낮춘 상태임에도 표현이 저렇게 됩니다.
섭스
c4d-octa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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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들어진 모델링이 디스플레이스먼트를 적용하기에 면이 제대로 분포 되어있는지랑 섭페에서 뽑아낸 디스플레이스먼트 맵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봐야 알 수 있을거 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