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프에 Noise를 적용한 것을 고정하기 위해서 Baking Texture 를 연결했습니다.
이때 Noise 에서 설정한 패턴을 그대로 적용시키고 싶어서 Baking Texture 의 Space 를 UV(2D) 로 바꾸면 된다는
게시글을 보고 그렇게 하려고 했는데 제 노드에서 그 칸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ㅜㅜ
옥테인 버전이 달라서 없는 걸까요? 노이즈 고정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첨부 '1' |
---|
범프에 Noise를 적용한 것을 고정하기 위해서 Baking Texture 를 연결했습니다.
이때 Noise 에서 설정한 패턴을 그대로 적용시키고 싶어서 Baking Texture 의 Space 를 UV(2D) 로 바꾸면 된다는
게시글을 보고 그렇게 하려고 했는데 제 노드에서 그 칸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ㅜㅜ
옥테인 버전이 달라서 없는 걸까요? 노이즈 고정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27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21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67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143 |
28016 | 파티클 | 파티클 basic emitter 멈추기 파티클 basic emitter 멈추기 1 | 하느르 | 2025.06.08 | 70 |
28015 | 텍스쳐 | 30 완료 유리 재질에 특정 오브젝트 안 맺히게 하는 방법이 뭔가요?!ㅜㅜ검색 못 찾았습니다 1 | 요람 | 2025.06.08 | 80 |
28014 | 라이팅 |
옥테인 라이트 exclude
1 ![]() |
망고곰 | 2025.06.07 | 94 |
28013 | 그 외 프로그램 |
20
마블러스 디자이너 옷 지글거림 (영상)
1 ![]() |
이아이 | 2025.06.07 | 78 |
28012 | 라이팅 |
100
Diffuse 메테리얼의 발광 강도가 변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ㅠㅠ?!
2 ![]() |
져닝닝 | 2025.06.07 | 57 |
28011 | Octane |
옥테인 불법 메모리 오류
1 ![]() |
진드기 | 2025.06.06 | 129 |
28010 | Octane |
옥테인 렌더 셋팅창 오류
1 ![]() |
예삐이모 | 2025.06.06 | 142 |
28009 | 모델링 |
20
복잡한 음각/양 레터링의 경우, 보통 모델링으로 처리하나요?
2 ![]() |
김민민 | 2025.06.06 | 103 |
28008 | 텍스쳐 |
40
서브스턴스 페인터로 만든 텍스쳐를 displacement맵에 적용 시 제대로 적용이 안되고 부풀어오르는 현상
1 ![]() |
망고곰 | 2025.06.06 | 74 |
28007 | 일반 |
오류창 도와주세요
![]() |
릉린 | 2025.06.06 | 118 |
28006 | PC조립 |
100
CPU, GPU 업그레이드 견적 도와주세요!!
![]() |
치리 | 2025.06.05 | 83 |
» | Octane |
Baking Texture 노드에서 Space Type 변경하는 방법
![]() |
예삐이모 | 2025.06.04 | 83 |
28004 | 모델링 |
30
완료
point 한번에 연결하는 방법
2 ![]() |
규들 | 2025.06.04 | 105 |
28003 | 모델링 |
30
완료
모델링 중 겹치는 edge들
2 ![]() |
규들 | 2025.06.04 | 77 |
28002 | 파티클 |
200
튜토리얼 따라하는데 옥테인에서 파티클이 나오게 하고싶어요!
2 ![]() |
논이 | 2025.06.04 | 1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