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제품 이미지 한장만 뽑으면 되는데
환경이랑 조명 셋팅 문제인지
케이스 재질 표현도 잘안되고
무엇보다 저 로고를 어떻게 표현하면 이질적이지 않고
좀 더 자연스레 표현이 될지 도움 받고자 문의드려요 ㅜㅜㅜ
로고는 별도 모델링 파일이 없어서 그냥 png로 입혀서 구현하려고 합니다..
참고 레퍼런스 이미지 입니다.
첨부 '3' |
---|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제품 이미지 한장만 뽑으면 되는데
환경이랑 조명 셋팅 문제인지
케이스 재질 표현도 잘안되고
무엇보다 저 로고를 어떻게 표현하면 이질적이지 않고
좀 더 자연스레 표현이 될지 도움 받고자 문의드려요 ㅜㅜㅜ
로고는 별도 모델링 파일이 없어서 그냥 png로 입혀서 구현하려고 합니다..
참고 레퍼런스 이미지 입니다.
본문에 추가해두었어요 !! 조명 셋팅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자세히 요청 드려요 ㅠㅜㅜ
HDRI 환경에 추가적으로 에어리어라이트를 3점 조명 원칙에 맞게 라이트 배치해보세요.
레퍼런스와 비슷하게 라이트 방향을 설정해보세요.
파란, 노란색은 탑뷰에서 봤을 때 라이트 방향입니다.
실선이 메인 점선이 서브 가운데가 필라이트(상황에 따라 없어도 됩니다-hdri가 필아이트 역할)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런 기준을 잡은 이유는 제품의 스펙큘러 방향과 그림자 방향을 참고한 것입니다.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 참고하여 구현해볼게요 ! 그리고 한가지더 궁금한게 플랫한 로고를 좀 더 사실감있게 살릴 방법은 없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333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133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06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3438 |
27999 | Octane |
20
볼륨 포그 사이에 라이트 넣을 때 외곽선 보임
![]() |
이아이 | 2025.06.04 | 36 |
27998 | 일반 | 완료 마블러스에서 alembic파일을 넣어도 아무것도 안보입니다ㅠㅠ 도와주세요 2 | 스윈데이 | 2025.06.03 | 38 |
27997 | 텍스쳐 |
50
로고를 만들어서 입히려는데 모든 면에 반복이 됩니다
1 ![]() ![]() |
아게네코 | 2025.06.03 | 40 |
27996 | 애니메이션 |
50
모션 타임라인 활성화가 안됩니다
1 ![]() |
배우는루이 | 2025.06.03 | 30 |
27995 | Octane |
startup과 standard에 octane패널이 없습니다
![]() |
진드기 | 2025.06.02 | 34 |
27994 | Octane |
완료
옥테인 환경맵 질문드립니다.
2 ![]() |
자이언츠 | 2025.06.02 | 45 |
27993 | 파티클 |
Pyro 연기가 왜 저렇게 나올까요...?
Pyro 연기 모양이 이상하게 나옵니다...
1 ![]() |
C4D잘하고싶다 | 2025.06.02 | 55 |
27992 | 일반 |
시포디 캐럭터 컨트롤리그 질문입니
![]() |
끄러 | 2025.06.01 | 39 |
27991 | Octane |
100
옥테인 라이브 뷰어 비율 질문있습니다!
![]() |
인섬니아 | 2025.06.01 | 45 |
27990 | 일반 | 25살 취업준비 관련 고민 입니다 | 단풍 | 2025.06.01 | 64 |
27989 | Octane | 5000번대 GPU 옥테인 아직도 불안한가요?????? 1 | 퍼빅 | 2025.05.30 | 75 |
27988 | 일반 | 20 완료 시포디를 언리얼로 옮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1 | 햄 | 2025.05.30 | 69 |
27987 | 모델링 | 80 anyma 같은 사이보그 캐릭터 모델링 과정이 궁금합니다 2 | 상도레미 | 2025.05.30 | 68 |
» | 텍스쳐 |
재질 실사 표현 도와주세요 ! 긴급 !
6 ![]() |
언노운 | 2025.05.30 | 88 |
27985 | 텍스쳐 | 50 완료 xpexlosiaFX 볼륨을 스탠다드 랜더러로 렌더할 수 있나요? 2 | 열띠미 | 2025.05.29 | 42 |
어떤느낌을 원하시는지 레퍼런스 이미지도 같이 올려주시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