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ner로 생성한 오브젝트를 Current State to Object 한 후 즉시 Connect Object를 하는 장면을 유튜브에서 보았습니다.
그냥 Connect Object만 하는 것이랑 어떤 점이 다른지 궁금합니다!
Cloner로 생성한 오브젝트를 Current State to Object 한 후 즉시 Connect Object를 하는 장면을 유튜브에서 보았습니다.
그냥 Connect Object만 하는 것이랑 어떤 점이 다른지 궁금합니다!
| Cloner → Connect Object | Cloner는 메시가 아니기 때문에 제대로 병합되지 않음 |
| Cloner → Current State to Object → Connect Object | 메시로 바꾼 뒤 병합하므로 올바르게 하나의 오브젝트로 합쳐짐 |
Cloner에 의해 배치된 오브젝트는 뷰포트에 보이지만, 진짜 편집 가능한 폴리곤 오브젝트가 아니여서
Connect object를 해봤자 실제 메시 데이터가 없어서 결과가 제대로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진짜 편집 가능한 오브젝트로 만들어주는 current state to object를 먼저 해주면 개별 오브젝트로 변환되고, 메시상태가 됩니다. 그런 다음 connect object를 하면 하나의 오브젝트로 병합됩니다.
|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Octane Liveviewer와 Render로 출력된 이미지가 다릅니다 0
Current State to Object 관련 질문 3
옥테인으로 위에서 꾸덕한 액체가 물체를 타고 흘러내리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2
월드축? 기본축이 이상하게 변화했습니다 도움 부탁드려요 ㅠㅠ 0
pyro voxel 문제? 0
스펀지 같은 구멍뚫린 재질은 어떻게 만드는거에요?? 2
시메트리 이후 합치기... 1
cpu만 사용해서 렌더가 돼요 1
잔디 느낌 용량 질문 1
F curve에서 bezier가 안 보입니다.. 3
박스의 밑면이 구겨지는 애니메이션 4
시포디 텍스쳐 제작 방법 알려주세요 1
로테이션 일정하게 돌아가질 않습니다... 1
bevel 관련 질문 6
레드시프트 툰렌더 최적화 방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