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 느낌을 헤어를 통하여 내고 레드시프트로 렌더링을 돌렸는데 용량이 큰지 생각보다 너무 오래걸리더라구요
차라리 모델링으로 잔디느낌내고 클로너 돌려하는게 용량이 훨씬 적나요??
| 채택포인트 | 50 |
|---|
잔디 느낌을 헤어를 통하여 내고 레드시프트로 렌더링을 돌렸는데 용량이 큰지 생각보다 너무 오래걸리더라구요
차라리 모델링으로 잔디느낌내고 클로너 돌려하는게 용량이 훨씬 적나요??
정재원
|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Octane Liveviewer와 Render로 출력된 이미지가 다릅니다 0
Current State to Object 관련 질문 3
옥테인으로 위에서 꾸덕한 액체가 물체를 타고 흘러내리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2
월드축? 기본축이 이상하게 변화했습니다 도움 부탁드려요 ㅠㅠ 0
pyro voxel 문제? 0
스펀지 같은 구멍뚫린 재질은 어떻게 만드는거에요?? 2
시메트리 이후 합치기... 1
cpu만 사용해서 렌더가 돼요 1
잔디 느낌 용량 질문 1
F curve에서 bezier가 안 보입니다.. 3
박스의 밑면이 구겨지는 애니메이션 4
시포디 텍스쳐 제작 방법 알려주세요 1
로테이션 일정하게 돌아가질 않습니다... 1
bevel 관련 질문 6
레드시프트 툰렌더 최적화 방법 0
네 맞습니다
옥테인 유저분이라면 octane scatter를 쓰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