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포디 에서 인물 이나 비행기 같은거 모델링할때
텍스쳐 어디서 찾나요?
인터넷에 텍스쳐 사이트가 따로 있는건가요?
아님 포토샵 써야되나요?
렌더러 스탠다드 씁니다
채택포인트 | 80 |
---|
시포디 에서 인물 이나 비행기 같은거 모델링할때
텍스쳐 어디서 찾나요?
인터넷에 텍스쳐 사이트가 따로 있는건가요?
아님 포토샵 써야되나요?
렌더러 스탠다드 씁니다
이상도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069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940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699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1922 |
27975 | Octane |
20
Octane Liveviewer와 Render로 출력된 이미지가 다릅니다
![]() |
갱깅 | 2025.05.27 | 68 |
27974 | 모델링 | 완료 Current State to Object 관련 질문 3 | 이대협 | 2025.05.27 | 41 |
27973 | 시뮬레이션 | 20 완료 옥테인으로 위에서 꾸덕한 액체가 물체를 타고 흘러내리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2 | 아게네코 | 2025.05.27 | 80 |
27972 | 모델링 |
월드축? 기본축이 이상하게 변화했습니다 도움 부탁드려요 ㅠㅠ
![]() |
realshape | 2025.05.26 | 45 |
27971 | Pyrocluster |
pyro voxel 문제?
![]() |
김교범 | 2025.05.26 | 27 |
27970 | Redshift | 스펀지 같은 구멍뚫린 재질은 어떻게 만드는거에요?? 1 | 모션그래픽꿈나무 | 2025.05.26 | 58 |
27969 | 모델링 |
시메트리 이후 합치기...
1 ![]() |
마지노 | 2025.05.25 | 54 |
27968 | Redshift | cpu만 사용해서 렌더가 돼요 1 | 감자연 | 2025.05.25 | 58 |
27967 | 모델링 | 50 잔디 느낌 용량 질문 1 | 븖튜 | 2025.05.25 | 68 |
27966 | 애니메이션 |
20
F curve에서 bezier가 안 보입니다..
3 ![]() |
배우는루이 | 2025.05.24 | 42 |
27965 | 일반 | 박스의 밑면이 구겨지는 애니메이션 4 | 호머양 | 2025.05.24 | 58 |
» | 텍스쳐 | 80 시포디 텍스쳐 제작 방법 알려주세요 1 | 상도레미 | 2025.05.23 | 99 |
27963 | 애니메이션 | 로테이션 일정하게 돌아가질 않습니다... 1 | 고혹적인사나이 | 2025.05.23 | 56 |
27962 | 모델링 |
100
완료
bevel 관련 질문
6 ![]() |
규들 | 2025.05.22 | 65 |
27961 | Redshift | 레드시프트 툰렌더 최적화 방법 | 그리너 | 2025.05.22 | 45 |
기본 렌더러를 사용한다면 바디페인터를 이용해서 매터리얼을 편집하는게 좋습니다.
UV에디팅은 기본적으로 해주고 사용해야 합니다.
텍스쳐는 인터넷에서 기본적인 패턴맵을 가져다가 편집하면서 작업을 하게 됩니다.
아래 영상을 보면 중간쯤 부터 UV에디팅 방법이 나오고 후반부에 바디페인터 사용하는게 나오니 참고 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yrurrHHWJ_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