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마블러스에서 의상을 입힌 후에 시포디로 가져와서 섭디를 주면 위 사진처럼 되고, 섭디를 안주면 면이 너무 폴리곤이 다 보이게 움직이는데
이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첨부 '1' |
---|
마블러스에서 의상을 입힌 후에 시포디로 가져와서 섭디를 주면 위 사진처럼 되고, 섭디를 안주면 면이 너무 폴리곤이 다 보이게 움직이는데
이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마블러스에서 Export 시, [Weld(병합)] 옵션을 체크한 후 내보내시거나(no thickness[두께없음]의 경우만 weld 옵션이 활성화됩니다), 시포디 내에서 Optimize하여 섭디 주셔도 됩니다.
다만, Weld 또는 Optimize를 사용할 경우 재봉선(절개선) 디테일이 뭉개질 수 있으므로, 마블러스에서 노멀 맵 텍스처 베이킹을 함께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재봉선 디테일은 노멀 맵 텍스처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export 설정 창에서 weld로 체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