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53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옥테인을 실행시키면 이렇게 떠요 .... (아래 내용 참고)

구글에 '시포디 로그'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경고창이랑 똑같이 뜹니다 ... 

처음엔 제작하기 급해서 캡쳐는 따로 안 하고 내용 복사해서 저장만 해두고 (경고창 내용은 아래 복붙 해뒀습니다 )

바로 오브제 갯수나 용량 잡아먹는 것들 줄이니 되더라고요 ...(파일 용량이 77 메가 정도 되니 저런 경고창이 생기더라고요 .. 60 메가로 줄이니 다시 잘 됩니다 .... ) 

 

그리고 다음날 파일을 다시 여는데 

 

image.png

갑자기 이런게 같은 폴더 내에 생겨 있습니다 .... 

저 파일 안에 들어가면  전날 떴던 로그 경고창과 비슷하게 나와요

그리고 시포디 파일을 열려고 하면 안 열립니다 .,

컴퓨터 껐다 키니  열려요 근데 열리기만 하고 옥테인 실행시키니 아예 시포디 화면이 튕겨버리네요 .........

 

 

이거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ㅠ ? 

그리고 시포디 파일 용량이 몇 이상이면 무겁다의 기준에 속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참고로 컴퓨터 사양 RTX 3060 Ti 입니다 

 

 

 

 

Started logging on 23.04.25 13:46:25

OctaneRender Studio 2020.2.5 (10021700)

VRAM used/free/max:0Kb/8Gb/8Gb  Out-of-core used:0Kb  RAM used:19.758Gb total:63.669Gb  OpenGL free/total:0/0
FumeFx library initialisation error!
--------------------------- EXPORT LOG ---------------------------
Multi-threaded material conversion, thread count=18
Export materials time= 628.482 ms
Collect objects time= 10.467 ms
Mesh creation time = 141.285 ms.
Api update time: 5.232 ms.
VRAM used/free/max:2.316Gb/3.909Gb/8Gb  Out-of-core used:0Kb  RAM used:23.684Gb total:63.669Gb  OpenGL free/total:0/0
--------------------------- EXPORT LOG ---------------------------
Multi-threaded material conversion, thread count=18
Export materials time= 784.414 ms
Collect objects time= 6.721 ms
Mesh creation time = 145.868 ms.
Api update time: 12.358 ms.
VRAM used/free/max:2.305Gb/3.982Gb/8Gb  Out-of-core used:0Kb  RAM used:23.528Gb total:63.669Gb  OpenGL free/total:0/0
--------------------------- EXPORT LOG ---------------------------
Multi-threaded material conversion, thread count=18
Export materials time= 3628.609 ms
Collect objects time= 5.002 ms
Mesh creation time = 116.99 ms.
Api update time: 3.322 ms.
VRAM used/free/max:3.056Gb/3.166Gb/8Gb  Out-of-core used:0Kb  RAM used:24.581Gb total:63.669Gb  OpenGL free/total:0/0
--------------------------- EXPORT LOG ---------------------------
Multi-threaded material conversion, thread count=18
Export materials time= 925.572 ms
Collect objects time= 6.686 ms
Mesh creation time = 156.125 ms.
Api update time: 3.629 ms.
VRAM used/free/max:2.938Gb/1.625Gb/8Gb  Out-of-core used:0Kb  RAM used:26.412Gb total:63.669Gb  OpenGL free/total:0/0
 
FRAME:0 fps:30
--------------------------- EXPORT LOG ---------------------------
Multi-threaded material conversion, thread count=18
Tried to access pin via an invalid ID P_PROJECTION (141)
Tried to access null node pin
Tried to access pin via an invalid ID P_PROJECTION (141)
Tried to access null node pin
Tried to access pin via an invalid ID P_NORMAL (119)
Tried to access null node pin
Tried to access pin via an invalid ID P_NORMAL (119)
Tried to access null node pin
Can't connect node 'Float value' (NT_FLOAT, 000001284E218470) to static pin 'unknown' (P_UNKNOWN, type PT_UNKNOWN) of node '' (NT_UNKNOWN, 00007FFDEBBC0A50)
Tried to access pin via an invalid ID P_FILM_INDEX (48)
Tried to access null node pin
Tried to access pin via an invalid ID P_FILM_INDEX (48)
Tried to access null node pin
Tried to access pin via an invalid ID P_INDEX (80)
Tried to access null node pin
Tried to access pin via an invalid ID P_INDEX (80)
Tried to access null node pin
Tried to access pin via an invalid ID P_SMOOTH (218)
Tried to access null node pin
Can't read bool from static pin 'unknown' (P_UNKNOWN, type PT_UNKNOWN) of node '' (NT_UNKNOWN, 00007FFDEBBC0A50)
Tried to access pin via an invalid ID P_SMOOTH (218)
Tried to access null node pin
Can't write bool to static pin 'unknown' (P_UNKNOWN, type PT_UNKNOWN) of node '' (NT_UNKNOWN, 00007FFDEBBC0A50)
Tried to access attribute via invalid ID A_CHANNEL_FORMAT (290)
Export materials time= 990.071 ms
Collect objects time= 4.367 ms
Mesh creation time = 206.073 ms.
 MB:0/0  ST/MOV:0/422  Nodes:945  Tris:1.04m  DispTris:0  Hairs:0  Meshes:98k
 Textures Grey8/16:0/0  Rgb32/64:66/9
VRAM used/free/max:2.938Gb/1.381Gb/8Gb  Out-of-core used:0Kb  RAM used:32.943Gb total:63.669Gb  OpenGL free/total:0/0
renderBreak!!!
mblurTM=0sec.  createTM=0sec.  updateTM=0sec. renderTM:1.442sec.   totalTM:5.147sec. 

 

.

.

.

 

내용은 더 길게 있는데 앞부분만 잘라왔습니다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304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30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23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414
35 텍스쳐 redshift에서 falloffmap와 같은 기능이 있을까요? 2 릴리이 2025.04.21 57
34 모델링 10 기본 스케일 및 그리드 사이즈 설정 방법이 궁금합니다.. 1 file 루키17 2025.04.21 45
33 모델링 cinema4d 라인을 붙히는 기능 2 file 곰발바닥 2025.04.21 62
32 텍스쳐 30 클로너 텍스쳐링 질문 2 file 망고곰 2025.04.22 57
31 일반 c4d 시네마 포디 모션 영상 길이 늘리는법 5 file 버그으악 2025.04.22 103
30 Redshift 50 C4D에서 애프터이펙트OCIO세팅으로 가져올때 생기는 오류 질문입니다. file 킴백 2025.04.22 46
29 Redshift 원래 크립토매트를 추가해서 렌더하면 시간이 거의 2배이상 늘어나나요? 2 킴백 2025.04.22 77
28 PC조립 완료 웹디자인너+C4D,OCTANE 으로 간단한 영상, 에셋을 제작합니다! 4 지점토 2025.04.22 117
27 일반 100 에셋브라우저에서 스컬핑 브러쉬 가져오기 file 규들 2025.04.22 37
26 단축키 안녕하세요. c4d 완전 초보자인데 1+드래그/2+드래그 등 시도해도 카메라 회전이 안 됩니다 4 update 효니쓰 2025.04.23 62
25 일반 잡은 곳을 기준으로 화면 돌아가게 하는 방법 !!! 아시는분 !!!! 3 박빡쓰 2025.04.23 77
24 모델링 완료 실무 작업할 때 '베벨 디포머' 많이 사용하시나요?아니면 MS로 베벨 바로 주시나요?ㅠㅠ+무한 불린? 2 file 요람 2025.04.23 110
23 모델링 40 완료 버스 손잡이 구현방법 문의드려요! ㅠㅠ 1 file 루키17 2025.04.23 91
22 일반 모션트래커 영상 사라짐문제 file 배고픈김치찜 2025.04.23 45
» 일반 시포디 로그 경고창 이거 뭐죠 ...? file 촉촉한계란빵 2025.04.24 5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55 1856 1857 1858 1859 1860 1861 1862 1863 1864 Next
/ 18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