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말맵이 옥테인 렌더에서만 저렇게 깨져서 나옵니다 . 어떤 문제인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앞쪽은 괜찮은데 뒤가 저렇게 나와요...
로우 폴리 모델에서 UV 펴고 그대로 섭디비전 후 > cloth 태그 사용해서 옷주름 추가>. bake object로 노말맵 추출 했습니다.
디퓨즈는 안들어가있어요 ...
(현재 적용한 메터리얼은 c4d 기본메터리얼이고 저거 그대로 옥테인 메터리얼로 변환하면 작업창에서도 깨져서 나옵니다.)
그리고 노말맵 추출 이렇게 하는 방식이 맞나요...?
혹시 다른 방식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