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표시한 것 처럼 베벨이 적용되었으면 하는데 밑부분은 자꾸 바깥으로 튀어나갑니다 ㅜㅜ 어떤 이유인지 알 수 잇을까요?
채택포인트 | 30 |
---|
사진에 표시한 것 처럼 베벨이 적용되었으면 하는데 밑부분은 자꾸 바깥으로 튀어나갑니다 ㅜㅜ 어떤 이유인지 알 수 잇을까요?
R25 / 윈도우 / 10 / i7 - 14세대 / 16gb ram / 지포스 rtx 3060 6gb
N-gon 라인을 확인해보시면 이런 상태일 경우 케바케이긴 하지만 제대로 베벨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이미지처럼 엣지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어야 제대로 베벨이 적용됩니다.
특히 업로드해주신 형태처럼 계단식으로 되어있을 땐 특히 그렇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50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50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36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81 |
27728 | 모델링 |
스플라인으로 이렇게 구현하려면 어떤 방식을 써야 할까요?
1 ![]() |
임감독 | 2025.03.08 | 198 |
27727 | 텍스쳐 |
10
텍스쳐 문제
1 ![]() |
아넝저 | 2025.03.07 | 114 |
27726 | Octane | 인시디움 매트리얼이나 레드시프트 매트리얼을 옥테인 매트리얼로 변환하는법 알려주세요 1 | 오두막 | 2025.03.06 | 286 |
27725 | 미분류 |
20
건물 벽면의 빛나는 홀로그램 효과
2 ![]() |
돈까스조아 | 2025.03.06 | 139 |
27724 | 애니메이션 |
그룹으로 묶인 객체에 jiggle 효과 먹이는 법 질문드립니다
1 ![]() |
5jaemi | 2025.03.06 | 84 |
27723 | 텍스쳐 |
Toon Material 질문드립니다.
![]() |
자이언츠 | 2025.03.06 | 128 |
27722 | 모델링 |
50
완료
모델링 디지털 미디어 아트
3 ![]() |
상도레미 | 2025.03.06 | 323 |
27721 | Character |
캐릭터 태그 리그 컨트롤 오류 여쭤봅니다
2 ![]() |
시포디뉴비입니다 | 2025.03.06 | 207 |
» | 모델링 |
30
완료
베벨이 이상하게 적용됩니다
5 ![]() |
큼수무수 | 2025.03.05 | 171 |
27719 | 시뮬레이션 |
Cloth 시물레이션 관련 질문
![]() |
가만간 | 2025.03.05 | 117 |
27718 | 일반 |
150
완료
이런 빛의 확산 애니메이션 어떻게 하는걸까요 ?
3 ![]() |
kameil | 2025.03.05 | 193 |
27717 | 일반 | 다들 섭스턴스 페인트 사용하시나요 >? 1 | 촉촉한계란빵 | 2025.03.05 | 120 |
27716 | Octane |
윈도우 업데이트 후 옥테인 오류
1 ![]() |
푸주 | 2025.03.05 | 247 |
27715 | 애니메이션 | 완료 일부 부분만 애니메이션을 주고 싶은데... 2 | 칠돌 | 2025.03.05 | 85 |
27714 | 일반 | 시포디 정품 버전 두가지 설치되나요 ? 1 | 촉촉한계란빵 | 2025.03.04 | 128 |
Normal 방향이 바깥쪽을 향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