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옥테인으로 만든 같은 재질을 보로노이 프랙쳐 오브젝트와 일반 오브젝트에 넣었을 때 랜더화면에서 차이가 크게 나는데 왜그럴까요?
둘이 같은 재질로 보일 수 있게 하려면 보로노이에서 설정을 바꿔야 하는 것이 있을까요?
독학하느라 많은 것이 부족해서 ㅠㅠ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채택포인트 | 30 |
---|
안녕하세요, 옥테인으로 만든 같은 재질을 보로노이 프랙쳐 오브젝트와 일반 오브젝트에 넣었을 때 랜더화면에서 차이가 크게 나는데 왜그럴까요?
둘이 같은 재질로 보일 수 있게 하려면 보로노이에서 설정을 바꿔야 하는 것이 있을까요?
독학하느라 많은 것이 부족해서 ㅠㅠ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1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40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29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06 |
27713 | 일반 |
500
믹사모리깅
![]() |
나이키볼캡 | 2025.03.03 | 102 |
27712 | Renderer |
50
완료
레드시프트에서 vertex map을 통한 부분 컬러 변형 에러
2 ![]() |
하카타 | 2025.03.03 | 164 |
27711 | Octane |
완료
시포디 옥테인 라이팅을 켜면 컴퓨터가 다운됩니다. \ㅜㅜ
3 ![]() |
시린이시린이 | 2025.03.02 | 139 |
27710 | 애니메이션 |
완료
자동차 바퀴 모션블러에 관한 질문.
5 ![]() |
한마 | 2025.03.02 | 157 |
27709 | 애니메이션 |
100
클로너 각자 랜덤하게 움직이는 법
1 ![]() |
woninva | 2025.03.01 | 125 |
27708 | 일반 |
옥테인 사용자인데 컴퓨터 업그레이드 하려합니다 도와주세요ㅜ
2 ![]() |
민재김 | 2025.03.01 | 124 |
27707 | Octane |
옥테인 사용 중에 자꾸 오류가 뜨는데 혹시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2 ![]() |
김영찬 | 2025.02.28 | 143 |
» | 텍스쳐 | 30 시포디 보로노이 프랙쳐 옥테인 재질 관련 질문 1 | 포디초보아자 | 2025.02.28 | 86 |
27705 | 일반 |
혹시 이 재질 어떻게 만드는 지 알 수 있을까요?
![]() |
말차 | 2025.02.28 | 154 |
27704 | 변환 & 연동 | 100 EXR파일을 JPG로 변환 방법을 문의드립니다! | najin | 2025.02.28 | 205 |
27703 | PC조립 |
10
완료
입문용, 취준생 PC 견적 문의 드립니다.
2 ![]() |
순간의우연 | 2025.02.28 | 212 |
27702 | Redshift |
10
완료
레드시프트 SSS렌더링시 네모난 것들이 비춰 보이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2 ![]() |
오리멘 | 2025.02.28 | 249 |
27701 | 시뮬레이션 |
이런 주름진 아이는 보통 시뮬레이션으로 하나요??
1 ![]() |
C4D잘하고싶다 | 2025.02.27 | 112 |
27700 | 시뮬레이션 |
50
완료
물체가 눌리는 시뮬레이션
2 ![]() |
예삐이모 | 2025.02.27 | 119 |
27699 | Renderer | 50 완료 렌더링 도중에 렌더 범위 설정이 가능한가요? 2 | 냥펀치 | 2025.02.27 | 83 |
어떤 차이인지.. 확인 할 수 있는 스크린샷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