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D가 Level OF Detail로 카메라 거리에 따른 Reduction Polygon 디테일 변경 등을 줄 수 있다고 배웠습니다.
카메라가 멀어질 때는 로우 폴리로 보이고 가까워지면 디테일 해지고, Load바로 그 거리를 조정해줄 수 있고,
그런데 Load Value일 때 Load Bar는 무슨 역할을 할 수 있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카메라처럼 움직이는 것도 아니고, 정적인 상태인데 로드바를 왜 움직일 수 있는지
더 어둡다고? 쉐이딩(Value? 맞나요?)가 이미 각각 정해져있는 상태일텐데 저 바를 움직여서 뭐하지 이런
고민이 들어 질문드립니다. (사진은 듣고있는 유데미 강의 LOD편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