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컬핑을 한 후 캐릭터를 c4d 로 옮기는 순서가 궁금합니다 ...
저는 1. 블랜더로 스컬핑을하고 2.텍스쳐를 만들고 3. 리토폴로지를 한다. 4. 사람 옷을 입히고 리깅을 한다. 5. 블랜더에서 c4d로 옮기면 전부 이상해진다 ㅠㅠ
로 했습니다 ...
배경을 c4d 로 만들고 블랜더에서 캐릭터를 옮겨올때의 문제점은 1.리토폴로지를 같이 들고가서 쉬링크 랩을 할때 블랜더 만큼 퀄리티가 나오지 않습니다 .... 2. 텍스쳐를 전부 다 만들었는데 c4d 옥테인으로 들고왔을때 퀄이 별로입니다
3. 그렇다고 스컬핑을 한 전체를 들고오면 폴리건이 너무 많아져서 이상합니다 ... ㅠㅠㅠ
어떤 방식으로 블랜더 , 지브레쉬에서 스컬핑 하시고 c4d 로 리깅을 하시나요 ??정말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