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38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채택포인트 aces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aces 사용하고 싶은데, 인강을 보고 따라하려고 하니 버전이 달라서 그런지 컬러 매니지먼트에 aces를 설정하는 탭이 보이질 않네요..

원래라면 이렇게 컬러매니지먼트에 체인지 렌더 스페이스 칸이 있어야 하는데... 제 시포디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서요 ㅠㅠㅠㅠ

image.png

(인강 화면)

 

image.png

(제 화면)

 

참고로 저는 r26버전 사용중입니다.

혹시 버전이 달라서 없는걸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60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62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067
1205 모델링 클로너에서 중심축을 바꿀 수는 없는 건가요?? 2 file 뭉치2 2025.02.03 720
1204 라이팅 50 완료 유리병 라이팅 6 냥펀치 2025.02.03 1482
1203 Standard 시네마포디 메테리얼을 Vertex Color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3 file 옴뇽뇽뇽 2025.02.03 1400
» 일반 aces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aces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2 file 저며닝 2025.02.03 1138
1201 모델링 완료 이미지 반복 해결방법 알고싶습니다. 2 file 예감 2025.02.04 992
1200 모델링 블루프린트 만드는법! 4 caseOM 2025.02.04 615
1199 텍스쳐 완료 옥테인을 사용하면서 텍스쳐를 어도비 일러스트나 포토샵에서 제작할때 질문! 3 file 환타제로 2025.02.05 968
1198 시뮬레이션 완료 fooh 컨텐츠를 만들려고하는데 어떻게하면될까요? 3 file kameil 2025.02.05 873
1197 MoGraph 얼음의 이런 모양으로 만들려고 하는데 voronoi fracture로 만들 수 있을까요? file 알칼리성 2025.02.05 1145
1196 일반 50 완료 C4D poly fx를 활용한 트랜지션 이펙트 2 file 파란곰 2025.02.05 1053
1195 Octane 완료 옥테인 오류 / 옥테인 데모 기간 4 file 비요뜌 2025.02.05 1354
1194 일반 나무가 많은 배경은 어떻게 만드나요? 하나하나 만들어서 클로너 하나요? 1 요기루 2025.02.05 900
1193 일반 20 (파일첨부) 투명체를 알파 이미지로 뽑으면, 뒤에 회색이 비쳐나와요 file 이아이 2025.02.06 1081
1192 시뮬레이션 100 Fluid simulation 관련 질문 (Basic emitter) file 재웅 2025.02.07 2087
1191 텍스쳐 100 천 재질 만드는 방법 1 file caseOM 2025.02.07 17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30 1831 1832 1833 1834 1835 1836 1837 1838 1839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