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모델에 영역을 나눠서 입혀진 시네마포디 메테리얼을
Vertex Color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섭페에서 ID패스를 추출하는데 사용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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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혹시 모델에 영역을 나눠서 입혀진 시네마포디 메테리얼을
Vertex Color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섭페에서 ID패스를 추출하는데 사용하려고 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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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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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7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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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 poly fx를 활용한 트랜지션 이펙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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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칼리성 | 2025.02.05 | 7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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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타제로 | 2025.02.05 | 613 |
| 27522 | 모델링 | 블루프린트 만드는법! 4 | caseOM | 2025.02.04 | 277 |
| 27521 | 모델링 |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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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예감 | 2025.02.04 | 643 |
| 27520 | 일반 |
aces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aces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2 |
저며닝 | 2025.02.03 | 7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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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포디 메테리얼을 Vertex Color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3 |
옴뇽뇽뇽 | 2025.02.03 | 987 |
| 27518 | 라이팅 | 50 완료 유리병 라이팅 6 | 냥펀치 | 2025.02.03 | 1066 |
매터리얼이 많다면 힘들겠지만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
폴리곤 셀렉션 더블클릭해서 매터리얼이 적용된 면 선택 -> Vertex Color 더블클릭후 Paint Tool에서 Apply Selected.
이 과정을 4번만 반복하면 해결되지않을까요?
따로 폴리곤 셀렉션에 적용된 매터리얼 색을 기준으로 vertex color로 한번에 변환하는 방법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