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모델에 영역을 나눠서 입혀진 시네마포디 메테리얼을
Vertex Color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섭페에서 ID패스를 추출하는데 사용하려고 합니다
첨부 '1' |
---|
안녕하세요
혹시 모델에 영역을 나눠서 입혀진 시네마포디 메테리얼을
Vertex Color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섭페에서 ID패스를 추출하는데 사용하려고 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2807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15729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1001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106849 |
27533 | 텍스쳐 |
100
천 재질 만드는 방법
1 ![]() |
caseOM | 2025.02.07 | 766 |
27532 | 시뮬레이션 |
100
Fluid simulation 관련 질문 (Basic emitter)
![]() |
재웅 | 2025.02.07 | 1661 |
27531 | 일반 |
20
(파일첨부) 투명체를 알파 이미지로 뽑으면, 뒤에 회색이 비쳐나와요
![]() |
이아이 | 2025.02.06 | 574 |
27530 | 일반 | 나무가 많은 배경은 어떻게 만드나요? 하나하나 만들어서 클로너 하나요? 1 | 요기루 | 2025.02.05 | 383 |
27529 | Octane |
완료
옥테인 오류 / 옥테인 데모 기간
4 ![]() |
비요뜌 | 2025.02.05 | 771 |
27528 | 일반 |
50
완료
C4D poly fx를 활용한 트랜지션 이펙트
2 ![]() |
파란곰 | 2025.02.05 | 323 |
27527 | MoGraph |
얼음의 이런 모양으로 만들려고 하는데 voronoi fracture로 만들 수 있을까요?
1 ![]() |
알칼리성 | 2025.02.05 | 410 |
27526 | 시뮬레이션 |
완료
fooh 컨텐츠를 만들려고하는데 어떻게하면될까요?
3 ![]() |
kameil | 2025.02.05 | 316 |
27525 | 텍스쳐 |
완료
옥테인을 사용하면서 텍스쳐를 어도비 일러스트나 포토샵에서 제작할때 질문!
3 ![]() |
환타제로 | 2025.02.05 | 430 |
27524 | 모델링 | 블루프린트 만드는법! 4 | caseOM | 2025.02.04 | 204 |
27523 | 모델링 |
완료
이미지 반복 해결방법 알고싶습니다.
2 ![]() |
예감 | 2025.02.04 | 409 |
27522 | 일반 |
aces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aces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2 ![]() |
저며닝 | 2025.02.03 | 447 |
» | Standard |
시네마포디 메테리얼을 Vertex Color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3 ![]() |
옴뇽뇽뇽 | 2025.02.03 | 751 |
27520 | 라이팅 | 50 완료 유리병 라이팅 6 | 냥펀치 | 2025.02.03 | 851 |
27519 | 모델링 |
클로너에서 중심축을 바꿀 수는 없는 건가요??
2 ![]() |
뭉치2 | 2025.02.03 | 260 |
매터리얼이 많다면 힘들겠지만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
폴리곤 셀렉션 더블클릭해서 매터리얼이 적용된 면 선택 -> Vertex Color 더블클릭후 Paint Tool에서 Apply Selected.
이 과정을 4번만 반복하면 해결되지않을까요?
따로 폴리곤 셀렉션에 적용된 매터리얼 색을 기준으로 vertex color로 한번에 변환하는 방법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