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안녕하세요 혹시 모델에 영역을 나눠서 입혀진 시네마포디 메테리얼을 Vertex Color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섭페에서 ID패스를 추출하는데 사용하려고 합니다
매터리얼이 많다면 힘들겠지만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
폴리곤 셀렉션 더블클릭해서 매터리얼이 적용된 면 선택 -> Vertex Color 더블클릭후 Paint Tool에서 Apply Selected.
이 과정을 4번만 반복하면 해결되지않을까요?
따로 폴리곤 셀렉션에 적용된 매터리얼 색을 기준으로 vertex color로 한번에 변환하는 방법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맵을 그대로 저장하시고, 섭스에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섭스에서는 Color Selection 이용해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매터리얼이 많다면 힘들겠지만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
폴리곤 셀렉션 더블클릭해서 매터리얼이 적용된 면 선택 -> Vertex Color 더블클릭후 Paint Tool에서 Apply Selected.
이 과정을 4번만 반복하면 해결되지않을까요?
따로 폴리곤 셀렉션에 적용된 매터리얼 색을 기준으로 vertex color로 한번에 변환하는 방법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