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wgiRK8_iKdg
이영상처럼 시포디 타겟카메라 줌 아웃되다 다음장면 넘어갈때
피사체를 바라보면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카메라 로테이트 시기려면
어떻게 설정하나요?
채택포인트 | 50 |
---|
https://www.youtube.com/watch?v=wgiRK8_iKdg
이영상처럼 시포디 타겟카메라 줌 아웃되다 다음장면 넘어갈때
피사체를 바라보면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카메라 로테이트 시기려면
어떻게 설정하나요?
이상도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5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47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35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60 |
» | 애니메이션 | 50 완료 타겟카메라 설정 알려주세요 1 | 상도레미 | 2025.01.05 | 230 |
456 | Renderer | 맥 옥테인 렌더팜 질문드립니다! | 하하하핳하 | 2025.01.06 | 107 |
455 | Octane |
100
완료
Use All GPUs 대부분 체크하나요?
2 ![]() |
오데썽 | 2025.01.06 | 128 |
454 | 텍스쳐 | 마블러스 시포디에 익스포트 했을때 질문드려요!! 도와주세요 흑흑 1 | 고수가될꼬얌 | 2025.01.06 | 98 |
453 | 라이팅 |
완료
옥테인 고보라이트 질문드립니다!
3 ![]() |
환타제로 | 2025.01.07 | 402 |
452 | 일반 |
완료
오브젝트가 화면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2 ![]() |
21세기사무라이 | 2025.01.07 | 115 |
451 | 변환 & 연동 |
완료
r19버전 파일 변환 가능하신분.. 도와주세요
1 ![]() |
reee | 2025.01.07 | 104 |
450 | 미분류 | 완료 지오메트리라는 개념이 궁금합니다. 2 | 자이언츠 | 2025.01.07 | 227 |
449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창 밑 부분 수치 질문드립니다.
4 ![]() |
자이언츠 | 2025.01.07 | 121 |
448 | PC조립 |
200
완료
그래픽카드 두장에대한 질문드립니다.
3 ![]() |
느림보 | 2025.01.07 | 272 |
447 | 시뮬레이션 | 30 완료 비행기 폭파 씬 제작 1 | 상도레미 | 2025.01.08 | 213 |
446 | 모델링 | 50 시포디 아르바이트 구인 1 | 상도레미 | 2025.01.08 | 407 |
445 | 일반 |
10
레드시프트로 Render queue 사용시 오류
![]() |
뒤죽박죽피카소 | 2025.01.08 | 231 |
444 | 모델링 |
300
완료
Symmetry > clamp points on axis(바이진님 강의)
1 ![]() |
caseOM | 2025.01.09 | 156 |
443 | Octane | 완료 옥테인렌더링 중 새파일 열어서 모델링 작업해도 되나요? 3 | yeonddu | 2025.01.09 | 161 |
씬 중앙에 null 하나 만들고 카메라에 target 태그 넣어서 해당 null을 연결하면 카메라가 항상 중앙을 바라보게 됩니다.
그다음 바닥과 수평한 원을 하나 만든 다음 카메라에 align to spline 태그를 넣어서 해당 원을 넣으면
원의 지름을 따라서만 움직이며, null을 항상 화면중앙에 바라보는 카메라를 만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