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Light 윈도우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C4D가 뷰포트 표시를 OpenGL에서 DirectX로 변경한 시점부터 하드웨어 및 Redshift 호환성을 이유로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RS는 뷰포트에서 인위적으로 가려진 라이팅을 구현할 수 없습니다)
Default Light 윈도우가 아직도 C4D내부에 남아있는 것은 구버젼과 호환용입니다. (아마도 R21~에서 제거됨)
단순히 라이팅 방향성만을 보려는 경우 Tools > Lighting Tool을 사용해 보십시오.
Default Light 윈도우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C4D가 뷰포트 표시를 OpenGL에서 DirectX로 변경한 시점부터 하드웨어 및 Redshift 호환성을 이유로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RS는 뷰포트에서 인위적으로 가려진 라이팅을 구현할 수 없습니다)
Default Light 윈도우가 아직도 C4D내부에 남아있는 것은 구버젼과 호환용입니다. (아마도 R21~에서 제거됨)
단순히 라이팅 방향성만을 보려는 경우 Tools > Lighting Tool을 사용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