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processing 값만 수정해서 다시 뽑으려 하는데
demain 빼고 aov 패스 하나만 따로 렌더 뽑을 수는 없나요?
demain 시퀀스까지 다 같이 뽑으려니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요ㅠ
post processing 값만 수정해서 다시 뽑으려 하는데
demain 빼고 aov 패스 하나만 따로 렌더 뽑을 수는 없나요?
demain 시퀀스까지 다 같이 뽑으려니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요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12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06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56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031 |
712 | 애니메이션 | 이런 모션은 어떤 기능인가요? 1 | 람하동 | 2024.12.04 | 387 |
711 | 텍스쳐 |
사람 텍스쳐 깨짐 현상
![]() |
김혐찌 | 2024.12.04 | 356 |
710 | 애니메이션 |
시뮬레이션 태그 패어런츠 simulation tag parent
![]() |
학미 | 2024.12.04 | 340 |
709 | Octane |
블프할인 때문에 구독신청했는데 이거 신청이 된건가요?
1 ![]() |
정희수 | 2024.12.04 | 605 |
708 | 텍스쳐 |
1
레십 툰렌더 림라이트 텍스쳐 질문입니다.
1 ![]() |
뒤죽박죽피카소 | 2024.12.05 | 368 |
707 | 모델링 |
100
ㅜㅜ도와주세요 패키지 fold 기능 사용하는데 일러스트가 잘못된건지 ㅜ
![]() |
콘다람쥐 | 2024.12.05 | 194 |
706 | 애니메이션 |
시포디 키프레임 그래프 질문드립니다.
![]() |
자이언츠 | 2024.12.05 | 371 |
705 | 모델링 |
50
완료
섭디비전 적용 시 오브젝트가 붙어있는 경우
3 ![]() |
tony121 | 2024.12.05 | 624 |
704 | 텍스쳐 | 재질에 이미지 넣을 때 깨지는 것(레드시프트) | 감자연 | 2024.12.06 | 189 |
703 | 모델링 |
완료
초보) 시포디 2가지 질문 있어요~
4 ![]() |
윤포디 | 2024.12.06 | 561 |
702 | 시뮬레이션 |
두께감 있는 천 움직임 주는 방법(Cloth tag 사용?)
두께감 있는 천 움직임 주는 방법(Cloth tag 사용?)
1 ![]() |
아이우에오 | 2024.12.07 | 311 |
701 | Renderer | 옥테인은 따로 회사용 라이센스 정책이 없나요? 1 | llllr | 2024.12.07 | 189 |
» | Octane | 특정 패스만 렌더할수있나요? 1 | 개용 | 2024.12.07 | 616 |
699 | Renderer | 100 코로나, 레드시프트, 브이레이 추천해주세요! 1 | 아침은안먹어요 | 2024.12.08 | 259 |
698 | 라이팅 |
오브젝트 회전 시 그림자가 변하지 않고 유지되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4 ![]() |
나기현 | 2024.12.09 | 298 |
z-depth 만 필요하시면 오브젝트 안에 들어있는 재질들은 날려버리고 뽑으면
조금 더 빠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