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processing 값만 수정해서 다시 뽑으려 하는데
demain 빼고 aov 패스 하나만 따로 렌더 뽑을 수는 없나요?
demain 시퀀스까지 다 같이 뽑으려니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요ㅠ
post processing 값만 수정해서 다시 뽑으려 하는데
demain 빼고 aov 패스 하나만 따로 렌더 뽑을 수는 없나요?
demain 시퀀스까지 다 같이 뽑으려니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요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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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6127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915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4399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0228 |
» | Octane | 특정 패스만 렌더할수있나요? 1 | 개용 | 2024.12.07 | 797 |
27341 | Renderer | 옥테인은 따로 회사용 라이센스 정책이 없나요? 1 | llllr | 2024.12.07 | 200 |
27340 | 시뮬레이션 |
두께감 있는 천 움직임 주는 방법(Cloth tag 사용?)
두께감 있는 천 움직임 주는 방법(Cloth tag 사용?)
1 ![]() |
아이우에오 | 2024.12.07 | 362 |
27339 | 모델링 |
완료
초보) 시포디 2가지 질문 있어요~
4 ![]() |
윤포디 | 2024.12.06 | 606 |
27338 | 텍스쳐 | 재질에 이미지 넣을 때 깨지는 것(레드시프트) | 감자연 | 2024.12.06 | 220 |
27337 | 모델링 |
50
완료
섭디비전 적용 시 오브젝트가 붙어있는 경우
3 ![]() |
tony121 | 2024.12.05 | 687 |
27336 | 애니메이션 |
시포디 키프레임 그래프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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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언츠 | 2024.12.05 | 442 |
27335 | 모델링 |
100
ㅜㅜ도와주세요 패키지 fold 기능 사용하는데 일러스트가 잘못된건지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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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다람쥐 | 2024.12.05 | 213 |
27334 | 텍스쳐 |
1
레십 툰렌더 림라이트 텍스쳐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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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죽박죽피카소 | 2024.12.05 | 435 |
27333 | Octane |
블프할인 때문에 구독신청했는데 이거 신청이 된건가요?
1 ![]() |
정희수 | 2024.12.04 | 671 |
27332 | 애니메이션 |
시뮬레이션 태그 패어런츠 simulation tag parent
![]() |
학미 | 2024.12.04 | 602 |
27331 | 텍스쳐 |
사람 텍스쳐 깨짐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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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혐찌 | 2024.12.04 | 453 |
27330 | 애니메이션 | 이런 모션은 어떤 기능인가요? 1 | 람하동 | 2024.12.04 | 604 |
27329 | 시뮬레이션 |
RIGID BODY 시뮬레이션이 뷰포트에선 보이는데 렌더할땐 실행이 안되네요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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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유도 | 2024.12.04 | 224 |
27328 | Octane | 옥테인 사용 컴퓨터 하드를 외국으로 가져갔을때... | 디디모션 | 2024.12.04 | 608 |
z-depth 만 필요하시면 오브젝트 안에 들어있는 재질들은 날려버리고 뽑으면
조금 더 빠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