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태그를 이용해 부푸는 하트모양 풍선을 만들었습니다. 근데 양쪽에 요소드를 추가하고 부푸는 과정 중 면에 맞게 같이 움직이게끔 해주고 싶은데
리깅 태그에서 페어런츠를 걸어보니 시뮬레이션에는 적용이 안되더라구요
적용시키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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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뮬레이션 태그를 이용해 부푸는 하트모양 풍선을 만들었습니다. 근데 양쪽에 요소드를 추가하고 부푸는 과정 중 면에 맞게 같이 움직이게끔 해주고 싶은데
리깅 태그에서 페어런츠를 걸어보니 시뮬레이션에는 적용이 안되더라구요
적용시키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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