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터로 사막에 풀이 자라나는 영상을 만드는 중입니다.
plain을 사용해서 자라나게 설정했는데 자라나는 프레임마다 색깔이 랜덤으로 바뀝니다. ㅠㅠㅠㅠ
랜덤, 그라디언트로 스케터에 입혀서 그런걸까요?
색깔은 다르게 배치해서 그대로 고정된상태로 자라나면 좋겠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
invert적용만 하면 색깔이 변하네요 ㅜㅜㅜ왜이렇죠ㅠ ㅠ
스케터로 사막에 풀이 자라나는 영상을 만드는 중입니다.
plain을 사용해서 자라나게 설정했는데 자라나는 프레임마다 색깔이 랜덤으로 바뀝니다. ㅠㅠㅠㅠ
랜덤, 그라디언트로 스케터에 입혀서 그런걸까요?
색깔은 다르게 배치해서 그대로 고정된상태로 자라나면 좋겠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
invert적용만 하면 색깔이 변하네요 ㅜㅜㅜ왜이렇죠ㅠ ㅠ
Random Color는 스캐터링된 각 엘레먼트의 번호에 따라 각각 다른 색상을 부여합니다.
복제된 엘레먼트의 수가 변동되지 않았고 Randon Seed도 변동되지 않았다면 처음 부여된 색상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본인의 씬 구성에서 Scatter가 복제한 엘레먼트 수를 변동 시키는 요소가 있는지 점검해 보십시오.
예 : 애니메이션된 VertexMap등으로 복제 영역을 지정하는 경우 프레임 마다 복제 수가 변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