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를 레퍼런스 이미지와 거의 90프로 일치하게 제작해야합니다. (다르면 무한 수정 굴레에 빠지고 있어요 ㅠ)
옥테인 렌더러를 사용하고 있는데 specular랑 Universal 사용해서 만들어봐도 위 이미지와 같은 느낌이 나지않습니다. 재질의 문제인건지 환경의 문제인건지 모르겠어요
아시는 분 계시면 저 좀 도와주세요 ㅠㅠ 12시 전에는 퇴근하고 싶습니다....
완전 맨땅에 헤딩 수준인 OctSpecular 이구요!
뭐라도 좀 만져보려고 노력한 OctUniversal 재질입니다 ㅠㅠ
유리 재질을 적용시킨 오브젝트에 cloth surface를 적용하고 두께를 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