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파티클이 그런건 아닌데, 한 20퍼센트 정도는 관통하는 것 같습니다
plane-displacer-subdivide-remesh로 옵티마이즈는 모두 해둔 상태입니다.
collide도 혹시몰라 both, radius값도 0.1로 넣었는데도 잘만관통하네요
혹시몰라 그냥 평면 만들어보면 걘 또 관통 안합니다
제가 뭘 놓친게 있나 싶어서 질문글 올립니다(첨부파일도 올려놨습니다)
첨부 '2' |
---|
모든 파티클이 그런건 아닌데, 한 20퍼센트 정도는 관통하는 것 같습니다
plane-displacer-subdivide-remesh로 옵티마이즈는 모두 해둔 상태입니다.
collide도 혹시몰라 both, radius값도 0.1로 넣었는데도 잘만관통하네요
혹시몰라 그냥 평면 만들어보면 걘 또 관통 안합니다
제가 뭘 놓친게 있나 싶어서 질문글 올립니다(첨부파일도 올려놨습니다)
파티클들도 엣지따라 나열되네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3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43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31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31 |
653 | 일반 | 10 렌더링 타임이 너무 오래 걸리는데 줄일 방법이 있을까요 | 호로록 | 2024.11.06 | 257 |
652 | 애니메이션 |
100
도형 원을 별 모양으로 회전하며 전환시키고 싶습니다.
1 ![]() |
시포디개어렵네 | 2024.11.06 | 208 |
651 | 텍스쳐 |
500
완료
이런 물 재질
1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11.07 | 343 |
650 | 모델링 |
100
지푸라기 더미를 만들고싶습니다
![]() |
망무리 | 2024.11.07 | 211 |
649 | Octane |
옥테인 렌더 설정창 질문드립니다.
![]() |
자이언츠 | 2024.11.08 | 152 |
648 | Octane |
옥테인 멀티패스 MID 질문드립니다.
![]() |
자이언츠 | 2024.11.08 | 171 |
647 | Octane |
랜더시에 화면이 뷰포트 출력이랑 다르게 나옵니다.. 이런증상 있으신분 있으신가요
![]() |
정희수 | 2024.11.08 | 152 |
646 | 텍스쳐 |
100
완료
헤드셋 플라스틱 재질을 어떻게 줘야 할까요?
3 ![]() |
율태태 | 2024.11.09 | 265 |
» | 파티클 |
displacer로 만든 바닥은 particle이 관통되나요?
2 ![]() |
디자인윤기웅 | 2024.11.09 | 162 |
644 | 일반 |
퀵셀브릿지 관련 질문입니다.
3 ![]() |
luxonthebeach_ | 2024.11.09 | 491 |
643 | 일반 |
100
완료
비핸스 업로드시 GIF
2 ![]() |
huinema4d | 2024.11.09 | 350 |
642 | PC조립 |
100
완료
맥쓰다가 바꿉니다! 포폴/외주 진행할 첫 컴퓨터 PC견적 한번 봐주세요!
2 ![]() |
르르 | 2024.11.09 | 302 |
641 | Redshift |
레쉽 윈도우 ??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2 ![]() |
도_도 | 2024.11.11 | 218 |
640 | Renderer |
옥테인 유리반사 바닥(그림자)
![]() |
냉린이 | 2024.11.11 | 164 |
639 | 일반 | 13 CLO vs 마블러스 고민입니다 1 | 할머니 | 2024.11.11 | 209 |
지금보니 엣지서 관통이 일어나는 것 같네요 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