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헤드셋 플라스틱 재질을 어떻게 줘야 할까요?

by 율태태 posted Nov 09, 2024 Replie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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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사진처럼 플라스틱 재질을 만들고 싶습니다!

스크린샷 2024-11-09 014029.png

 

스크린샷 2024-11-09 014535.png

스크린샷 2024-11-09 014432.png

specular 값을 0.4 정도 줬고 노이즈로 bump랑 roughness를 줬는데 느낌이 안 납니다.

따로 저런 재질을 구입을 해야 되는지 제발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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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훈입니다 2024.11.09 19:14

    이미지 러프니스 텍스처를 사용해야 자연스러울것같아요  dust, stains , smudges, scratches  등등 이런 키워드로 검색하면 많이 나올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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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율태태 2024.11.09 21:21
    감사합니다! 그러면 bump나 displacement에 노이즈는 안 주는게 나을까요? 자세히 봤을때 살짝 돌기가 나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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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훈입니다 2024.11.11 13:02 채택
    변화가 크지않아서 displacement말고 bump나 normal로도 충분할것같아요

    러프니스랑 범프랑 같이 조합해서 사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