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패스에서 Material ID 즉 MID를 뽑으면 어떤 역할을 위해 뽑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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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패스에서 Material ID 즉 MID를 뽑으면 어떤 역할을 위해 뽑는지 궁금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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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1930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24811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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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19875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197262 |
1072 | 애니메이션 |
100
도형 원을 별 모양으로 회전하며 전환시키고 싶습니다.
1 ![]() |
시포디개어렵네 | 2024.11.06 | 776 |
1071 | 텍스쳐 |
500
완료
이런 물 재질
1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11.07 | 678 |
1070 | 모델링 |
100
지푸라기 더미를 만들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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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무리 | 2024.11.07 | 657 |
1069 | Octane |
옥테인 렌더 설정창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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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언츠 | 2024.11.08 | 444 |
» | Octane |
옥테인 멀티패스 MID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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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언츠 | 2024.11.08 | 773 |
1067 | Octane |
랜더시에 화면이 뷰포트 출력이랑 다르게 나옵니다.. 이런증상 있으신분 있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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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희수 | 2024.11.08 | 307 |
1066 | 텍스쳐 |
100
완료
헤드셋 플라스틱 재질을 어떻게 줘야 할까요?
3 ![]() |
율태태 | 2024.11.09 | 1057 |
1065 | 파티클 |
displacer로 만든 바닥은 particle이 관통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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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윤기웅 | 2024.11.09 | 433 |
1064 | 일반 |
퀵셀브릿지 관련 질문입니다.
3 ![]() |
luxonthebeach_ | 2024.11.09 | 991 |
1063 | 일반 |
100
완료
비핸스 업로드시 GIF
2 ![]() |
huinema4d | 2024.11.09 | 1035 |
1062 | PC조립 |
100
완료
맥쓰다가 바꿉니다! 포폴/외주 진행할 첫 컴퓨터 PC견적 한번 봐주세요!
2 ![]() |
르르 | 2024.11.09 | 510 |
1061 | Redshift |
레쉽 윈도우 ??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2 ![]() |
도_도 | 2024.11.11 | 593 |
1060 | Renderer |
옥테인 유리반사 바닥(그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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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린이 | 2024.11.11 | 457 |
1059 | 일반 | 13 CLO vs 마블러스 고민입니다 1 | 할머니 | 2024.11.11 | 450 |
1058 | 라이팅 |
c4d 옥테인 투명 구슬 같은게 맺히는데 이거 어떻게 없애나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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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혜옹 | 2024.11.11 | 4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