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작업 300프레임인데 9시간이 걸렸는데 원래 이 정도인가요??

그리고 퍼스펙티브 뷰에서 재생하면 화면이 이렇게 나오는데 오브젝트가 너무 많아서일까요...ㅠ
첨부 '1' |
---|
간단한 작업 300프레임인데 9시간이 걸렸는데 원래 이 정도인가요??
그리고 퍼스펙티브 뷰에서 재생하면 화면이 이렇게 나오는데 오브젝트가 너무 많아서일까요...ㅠ
저두 g.i, a.o 다 설정하고 하면 8~9시간 아니면 그이상 걸릴때 있습니다
이유가 모션이랑 모델링 세그먼트 수, 텍스쳐 등 하나하나 읽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포폴 작업 하시면 이것보다 더 오래 걸립니다 14일이상 걸릴때도 있었습니다
14일동안 렌더링 하다 보면 컴퓨터가 열을 많이 받기 때문에 선풍기 켜두 한적이 있었습니다. 참고만 하세여.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14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08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57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043 |
27218 | 애니메이션 |
Dynamic 질문...
![]() |
으아그아그 | 2024.11.02 | 392 |
27217 | 일반 |
50
c4d 애니메이션 창이 안 켜져요ㅜㅜ
2 ![]() |
겉절이 | 2024.11.02 | 236 |
27216 | 일반 |
150
완료
디포머 적용 질문드립니다!
2 ![]() |
지은02 | 2024.11.02 | 197 |
27215 | 일반 |
렌더링이 안되는데ㅠㅠ
![]() |
꾸룩 | 2024.11.01 | 171 |
27214 | Octane | 맥 live DB | hh | 2024.11.01 | 328 |
27213 | Octane |
170
옥테인 렌더 결과물 출력오류
2 ![]() |
tony121 | 2024.10.31 | 378 |
27212 | 일반 |
Loop/Path Cut 사용 시 흰색 점 모양의 가이드 라인 보이게 하는 방법?
![]() |
삐삐뽀뽀 | 2024.10.31 | 246 |
27211 | Octane |
완료
투명 재질 관련해서 도움 부탁합니다ㅜㅜ
2 ![]() |
겉절이 | 2024.10.31 | 509 |
27210 | 시뮬레이션 |
완료
c4d 2023 2.2버전 pyro voxel값 변경하는 창이 안보입니다ㅠㅠ
2 ![]() |
오프너 | 2024.10.31 | 322 |
27209 | Octane |
Live DB 사용없이 Octane X 활용이나 다른 방법으로 재질 로드 하는법이 있나요?
1 ![]() |
그레이트몽키 | 2024.10.31 | 463 |
27208 | MoGraph | 완료 mograph selection 4 | 혜지니 | 2024.10.31 | 310 |
27207 | 모델링 |
100
겹겹이 쌓인 모델링
3 ![]() |
김기사 | 2024.10.31 | 186 |
27206 | 텍스쳐 |
150
완료
[매트리얼]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6 ![]() |
지은02 | 2024.10.31 | 403 |
27205 | 그 외 |
100
퀵셀브릿지 메가스캔 오류 해결법 궁금합니다
3 ![]() |
리리리 | 2024.10.31 | 213 |
» | 일반 |
렌더링 시간이 원래 이렇게까지 오래 걸리나요?ㅠ
2 ![]() |
꾸룩 | 2024.10.31 | 217 |
컴퓨터 사양과 렌더 셋팅에따라 천차만별입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300프레임에 9시간도 충분히 걸릴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