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볼륨빌더 활용해서 구름을 제작했는데, 이 친구를 좀 더 환하게 만들고 싶어서 emission재질을 넣어봤는데 전혀 변화가 없는 겁니다.
혹시나 해서 object layer color 매트를 뽑아보려 했는데, 메쉬가 아니라 그런지 매트로 만들수도 없는 것 같네요.
옥테인 렌더러 사용중인데 볼륨 빌더로 제작된 구름의 emission을 제어할 수 있는 방법 + 매트로 뽑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볼륨빌더 활용해서 구름을 제작했는데, 이 친구를 좀 더 환하게 만들고 싶어서 emission재질을 넣어봤는데 전혀 변화가 없는 겁니다.
혹시나 해서 object layer color 매트를 뽑아보려 했는데, 메쉬가 아니라 그런지 매트로 만들수도 없는 것 같네요.
옥테인 렌더러 사용중인데 볼륨 빌더로 제작된 구름의 emission을 제어할 수 있는 방법 + 매트로 뽑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