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스캔 스토어 모델링을 활용해서 캐릭터를 만들어 두었는데요
더 나아가서 표정 애니메이션을 주고싶어서 pose morph를 활용하려고 하였는데
pose morph를 적용하고 스컬핑 기능으로 표정을 바꾸니 기존에 적용했던 수염들과 머리카락들이 다 사라져버리더라구요
혹시 해결방안 아시는분 있으시면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첨부 '1' |
|---|
3d 스캔 스토어 모델링을 활용해서 캐릭터를 만들어 두었는데요
더 나아가서 표정 애니메이션을 주고싶어서 pose morph를 활용하려고 하였는데
pose morph를 적용하고 스컬핑 기능으로 표정을 바꾸니 기존에 적용했던 수염들과 머리카락들이 다 사라져버리더라구요
혹시 해결방안 아시는분 있으시면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78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79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38 |
| 27130 | Octane | Cinema 4D 2024에서 Octane Render 정품 문제 옥테인 2 | 송희 | 2024.10.14 | 884 |
| 27129 | 애니메이션 | 두꺼운 앨범같은 책 넘어가는 애니메이션 만들기 1 | 얌딱이 | 2024.10.14 | 1100 |
| 27128 | 애니메이션 |
150
완료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4 |
지은02 | 2024.10.14 | 557 |
| 27127 | 파티클 |
100
Emitter로 만든 파티클을 패스 따라가게 적용하려는데 잘 안됩니다.
|
로럴 | 2024.10.14 | 901 |
| » | Character |
완료
pose morph를 적용하니 캐릭터에 만들어놨던 hair들이 다 사라집니다
2 |
강파카 | 2024.10.14 | 624 |
| 27125 | Octane |
C4D 뷰포트와 옥테인 뷰포트 크기 불일치
6 |
뀰 | 2024.10.13 | 1071 |
| 27124 | 시뮬레이션 |
realflow+vertex map을 이용해 물체가 물에 떨어지면서 녹아 물 컬러가 바뀌는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싶습니다 ㅠ
|
두부두부두 | 2024.10.13 | 601 |
| 27123 | 일반 |
100
클로너 렌더링 문제
|
나이키볼캡 | 2024.10.13 | 267 |
| 27122 | 일반 | 뷰포인트 버벅임 이슈 1 | 준쓰퓔륆 | 2024.10.12 | 318 |
| 27121 | Renderer | 프리뷰와 퍼스펙티브뷰 다름 오류 | 개용 | 2024.10.12 | 253 |
| 27120 | 모델링 |
200
모델링 disc 질문드립니다!
4 |
지은02 | 2024.10.11 | 958 |
| 27119 | PC조립 | 50 부품 교환을 할까 생각중인데, 현재 컴 사양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 규태 | 2024.10.11 | 549 |
| 27118 | PC조립 |
처음 컴퓨터 맞추는데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
달달식혜 | 2024.10.11 | 597 |
| 27117 | Octane |
50
Vram 렌더오류
|
thdekdls45 | 2024.10.10 | 826 |
| 27116 | Octane |
180
옥테인 기능중에 전개된모양으로 환경값이 들어간 텍스쳐를 뽑을수있나요?
|
우마이옹 | 2024.10.10 | 902 |
간단히 테스트 해봤는데 2024, 2025 에서는 문제가 생기기 않습니다. 다만 모델링을 브러쉬로 변형하는 중에는 헤어가 뷰에서 사라지는데 마우스 놓으면 다시 잘 나옵니다.
몰프도 잘 따라다닙니다. 시포디 버전문제나 버그가 아니라면 뭔가 다른 예외상황이 생기는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