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트 값을 어떻게 주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자꾸 안쪽 다리가 튀어나오네요 ㅠㅠ
그리고 얼굴과 귀에 페인팅을 해주려 같이 잡아서 페인팅으로 들어가서 레이어 하나를 새로 만들어서 그 위에 브러쉬로 그리려고 하면 안 그려지고 기본 백그라운드에만 그려집니다.... UV 맵을 안 건드려서 그런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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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트 값을 어떻게 주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자꾸 안쪽 다리가 튀어나오네요 ㅠㅠ
그리고 얼굴과 귀에 페인팅을 해주려 같이 잡아서 페인팅으로 들어가서 레이어 하나를 새로 만들어서 그 위에 브러쉬로 그리려고 하면 안 그려지고 기본 백그라운드에만 그려집니다.... UV 맵을 안 건드려서 그런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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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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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91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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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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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210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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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e morph를 적용하니 캐릭터에 만들어놨던 hair들이 다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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뀰 | 2024.10.13 | 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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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lflow+vertex map을 이용해 물체가 물에 떨어지면서 녹아 물 컬러가 바뀌는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싶습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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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부두부두 | 2024.10.13 | 6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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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너 렌더링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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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볼캡 | 2024.10.13 | 2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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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am 렌더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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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dekdls45 | 2024.10.10 | 8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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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기능중에 전개된모양으로 환경값이 들어간 텍스쳐를 뽑을수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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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마이옹 | 2024.10.10 | 9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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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시프트 라이트 옵션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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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02 | 2024.10.09 |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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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 초보 웨이트 질문
1 |
냥냐밍 | 2024.10.09 | 440 |
일단 Subdivision Surface를 끄고 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Subdivision Surface를 끄고보면
내가 선택한 뼈의 웨이트가 어디에 얼마나 칠해져 있는지 좀 더 정확하게 볼 수 있구요!
상단에 레이어를 Statup이 아닌 리깅으로 들어가셔서 작업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얼굴과 귀에 페인팅을 해주려 같이 잡아서 페인팅으로 들어가서 레이어 하나를 새로 만들어서 그 위에 브러쉬로 그리려고 하면 안 그려지고 기본 백그라운드에만 그려집니다.... UV 맵을 안 건드려서 그런걸까요??"
이 부분이 이해가 잘 안 되어서 그러는데 다시 설명해주실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