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 값을 어떻게 주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자꾸 안쪽 다리가 튀어나오네요 ㅠㅠ
그리고 얼굴과 귀에 페인팅을 해주려 같이 잡아서 페인팅으로 들어가서 레이어 하나를 새로 만들어서 그 위에 브러쉬로 그리려고 하면 안 그려지고 기본 백그라운드에만 그려집니다.... UV 맵을 안 건드려서 그런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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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트 값을 어떻게 주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자꾸 안쪽 다리가 튀어나오네요 ㅠㅠ
그리고 얼굴과 귀에 페인팅을 해주려 같이 잡아서 페인팅으로 들어가서 레이어 하나를 새로 만들어서 그 위에 브러쉬로 그리려고 하면 안 그려지고 기본 백그라운드에만 그려집니다.... UV 맵을 안 건드려서 그런걸까요??
일단 Subdivision Surface를 끄고 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Subdivision Surface를 끄고보면
내가 선택한 뼈의 웨이트가 어디에 얼마나 칠해져 있는지 좀 더 정확하게 볼 수 있구요!
상단에 레이어를 Statup이 아닌 리깅으로 들어가셔서 작업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얼굴과 귀에 페인팅을 해주려 같이 잡아서 페인팅으로 들어가서 레이어 하나를 새로 만들어서 그 위에 브러쉬로 그리려고 하면 안 그려지고 기본 백그라운드에만 그려집니다.... UV 맵을 안 건드려서 그런걸까요??"
이 부분이 이해가 잘 안 되어서 그러는데 다시 설명해주실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