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GB VRAM이 있는 카드이고 3.823GB를 사용하였고 850Mb가 남았습니다. 또 Out-Of-Core로 시스템의 RAM을 3.48Gb를 추가로 사용하고 있다고 나옵니다.
옥테인 콘솔에 의하면 Mesh데이터와 Texture데이터등이 하드웨어가 감당할 수 있는 양을 초과했다고 나옵니다.
즉 씬의 크기가 하드웨어가 처리할 수 있는 용량을 초과했다는 것 입니다.
씬 내 오브젝트별 해상도 및 텍스쳐 해상도를 낮추거나 불필요한(보이지 않는) 오브젝트를 삭제하고 시도해 보십시오.
8GB VRAM이 있는 카드이고 3.823GB를 사용하였고 850Mb가 남았습니다. 또 Out-Of-Core로 시스템의 RAM을 3.48Gb를 추가로 사용하고 있다고 나옵니다.
옥테인 콘솔에 의하면 Mesh데이터와 Texture데이터등이 하드웨어가 감당할 수 있는 양을 초과했다고 나옵니다.
즉 씬의 크기가 하드웨어가 처리할 수 있는 용량을 초과했다는 것 입니다.
씬 내 오브젝트별 해상도 및 텍스쳐 해상도를 낮추거나 불필요한(보이지 않는) 오브젝트를 삭제하고 시도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