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으로 구멍 3개를 뚫고 싶은데 이게 최선일까요... 선을 추가 하자니 외곽 둥근부분에 각이 생기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원본입니다
이런식으로 구멍 3개를 뚫고 싶은데 이게 최선일까요... 선을 추가 하자니 외곽 둥근부분에 각이 생기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원본입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31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43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31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29 |
27143 | 텍스쳐 |
옥테인 재질 매핑이 깨지는 문제 질문드립니다 ㅜ
![]() |
밀키뿡야 | 2024.10.01 | 194 |
» | 모델링 |
모델링 질문드립니다
1 ![]() |
정희수 | 2024.10.01 | 297 |
27141 | 애니메이션 |
이거 키프레임 선이 너무 얇은데 어떻게 키우는지 아실까요??
![]() |
계용이 | 2024.10.01 | 225 |
27140 | 애니메이션 |
도프시트 드래그 질문
1 ![]() |
개용 | 2024.10.01 | 128 |
27139 | Octane |
50
완료
매핑한게 옥테인에서 반영이 안됩니다
2 ![]() |
냥펀치 | 2024.09.30 | 115 |
27138 | 일반 | 헤어 두께 | hh | 2024.09.30 | 233 |
27137 | 프로그램 연동 |
100
완료
xpresso 적용된 카메라가 바라보는 오브젝트 위치값을 AE로 가져오는 방법이 있을까요?
3 ![]() |
엑스노트 | 2024.09.30 | 139 |
27136 | 일반 |
20
플러그인 손실 에러창 질문
![]() |
이아이 | 2024.09.30 | 139 |
27135 | Redshift | 레드시프트에서 Diffuse의 Roughness 개념을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려요 | 수루룻 | 2024.09.29 | 194 |
27134 | Octane |
20
완료
옥테인 렌더러 세팅 톤맵 타입어딨을까요 ?
1 ![]() |
김춘추 | 2024.09.28 | 403 |
27133 | 일반 | 블랜더 질문 | 잠자는판다 | 2024.09.28 | 189 |
27132 | 애니메이션 | 20 물체의 모션이 먼저인가요? 카메라 모션이 먼저인가요? | 도파마 | 2024.09.28 | 291 |
27131 | 애니메이션 | 완료 카메라를 사람의 걷는 시점으로 찍을 수 있나요? 2 | 계용이 | 2024.09.27 | 234 |
27130 | 애니메이션 | 사람 캐릭터가 작은 문을 통과할 때 1 | 프레임1220 | 2024.09.27 | 214 |
27129 | Octane | Ies light 인식 오류 질문.... | 아엠콩쥬 | 2024.09.27 | 238 |
단축키 us subdivide로 면을 좀 잘게 나누니까 좀 괜찮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