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러 경우에는 GPU 2개가 속도차이 면에서 확연한 것을 잘 알고있는데
C4D 뷰포트에서 작업하는 GPU 사용에서도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시뮬레이션 같은 경우)
그리고 혹시 에프터 이펙트에서도 도움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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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러 경우에는 GPU 2개가 속도차이 면에서 확연한 것을 잘 알고있는데
C4D 뷰포트에서 작업하는 GPU 사용에서도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시뮬레이션 같은 경우)
그리고 혹시 에프터 이펙트에서도 도움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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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5 | Redshift | 레드시프트에서 Diffuse의 Roughness 개념을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려요 | 수루룻 | 2024.09.29 | 368 |
옥테인처럼 GPU를 병렬로 처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많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와(모니터) 물려있는 GPU의 경우 그렇지 않은 GPU보다 VRAM이 더 소모됩니다.
C4D 시뮬레이션의 경우 1개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Octane Case 1 : Viewport - GPU0 / Previwe Render - GPU1 ---> 뷰포트의 느려짐 없이 프리뷰 렌더링을 동시에 사용하려는 경우
Octane Case 2 : Rendering - GPU0 + GPU1 ---> 렌더링에 모든 자원을 투자하는 경우
C4D Simulation : Viewport - GPU0 / Simulation - GPU1 ---> 뷰포트의 느려짐 없고 시뮬레이션시 VRAM을 조금 더 확보
After Effects : GPU0 Only ---> 메인 GPU에서만 동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