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러 경우에는 GPU 2개가 속도차이 면에서 확연한 것을 잘 알고있는데
C4D 뷰포트에서 작업하는 GPU 사용에서도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시뮬레이션 같은 경우)
그리고 혹시 에프터 이펙트에서도 도움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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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러 경우에는 GPU 2개가 속도차이 면에서 확연한 것을 잘 알고있는데
C4D 뷰포트에서 작업하는 GPU 사용에서도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시뮬레이션 같은 경우)
그리고 혹시 에프터 이펙트에서도 도움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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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39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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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4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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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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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29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4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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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J파일이 인식을 못합니다. (AfterEffect Particle와 C4D활용에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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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라이트 노이즈 제거할 때 렌더셋팅하는 법을 모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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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뮨 | 2024.09.27 | 2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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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 웨이트의 기준 축을 변경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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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쌀선과 | 2024.09.27 | 17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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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언츠 | 2024.09.27 | 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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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에서 t로 스케일을 잡고 줄이는데 x 만 안 줄어들어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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삐비빗 | 2024.09.27 | 1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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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왜 재생버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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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용이 | 2024.09.27 | 1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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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누거품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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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노예 | 2024.09.26 | 3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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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셀 브릿지 내보내기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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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에몽 | 2024.09.26 | 324 |
» | 일반 | 100 완료 GPU 2개 장착시 뷰포트& 시뮬레이션 작업에 도움이 될까요? 1 | 천련혼 | 2024.09.26 | 1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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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02 | 2024.09.26 | 1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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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뮤뮤 | 2024.09.26 | 1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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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가 지속적으로 멈춥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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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노예 | 2024.09.26 | 28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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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인리스 메트리얼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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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은02 | 2024.09.26 | 28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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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ne 그리고 Random Field 질문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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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jachukjob | 2024.09.26 | 143 |
옥테인처럼 GPU를 병렬로 처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많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와(모니터) 물려있는 GPU의 경우 그렇지 않은 GPU보다 VRAM이 더 소모됩니다.
C4D 시뮬레이션의 경우 1개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Octane Case 1 : Viewport - GPU0 / Previwe Render - GPU1 ---> 뷰포트의 느려짐 없이 프리뷰 렌더링을 동시에 사용하려는 경우
Octane Case 2 : Rendering - GPU0 + GPU1 ---> 렌더링에 모든 자원을 투자하는 경우
C4D Simulation : Viewport - GPU0 / Simulation - GPU1 ---> 뷰포트의 느려짐 없고 시뮬레이션시 VRAM을 조금 더 확보
After Effects : GPU0 Only ---> 메인 GPU에서만 동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