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Adaptive sampling을 체크하고 안하고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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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Adaptive sampling을 체크하고 안하고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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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4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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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45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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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33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45 |
846 | 일반 | 30 포맷을하면 옥테인 성능이 다시좀 올라갈까요? 1 | 헤헷 | 2024.09.24 | 238 |
845 | 일반 | 시네마4D 연간결제 | 용과산들 | 2024.09.25 | 177 |
844 | 텍스쳐 |
100
완료
텍스쳐 uv 질문입니다.,,
2 ![]() |
우클렐레 | 2024.09.25 | 201 |
»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 설정값 질문드립니다.
2 ![]() |
자이언츠 | 2024.09.25 | 367 |
842 | 애니메이션 | 100 오브젝트에 두 개 이상의 애니메이션 추가 생성 1 | alli | 2024.09.25 | 149 |
841 | Octane |
완료
SSS최적화와 RandomWalk Medium 세부 옵션에 대해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
2 ![]() |
옴뇽뇽뇽 | 2024.09.25 | 472 |
840 | MoGraph |
Plane 그리고 Random Field 질문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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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jachukjob | 2024.09.26 | 143 |
839 | 텍스쳐 |
250
완료
스테인리스 메트리얼 질문드립니다.
2 ![]() |
지은02 | 2024.09.26 | 284 |
838 | 일반 |
150
완료
시포디가 지속적으로 멈춥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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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노예 | 2024.09.26 | 281 |
837 | 일반 |
50
렌더시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고 뜨는 경우 뭘 봐야하나요?
4 ![]() |
유리뮤뮤 | 2024.09.26 | 169 |
836 | 라이팅 |
100
완료
hdri 질문드립니다!
2 ![]() |
지은02 | 2024.09.26 | 180 |
835 | 시뮬레이션 | 50 완료 ballon 태그로 풍선 모양 텍스트를 만든 후 부풀어오른 형태를 고정?해서 그것을 모델링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2 | 뽀쨩 | 2024.09.26 | 200 |
834 | 일반 | 100 완료 GPU 2개 장착시 뷰포트& 시뮬레이션 작업에 도움이 될까요? 1 | 천련혼 | 2024.09.26 | 153 |
833 | Plugin |
퀵셀 브릿지 내보내기 오류
![]() |
블루에몽 | 2024.09.26 | 324 |
832 | 텍스쳐 |
비누거품 궁금합니다!!
4 ![]() |
시포디노예 | 2024.09.26 | 328 |
옥테인 헬프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적응 샘플링
적응 샘플링을 활성화합니다. 적응 샘플링은 렌더링의 영역이 전체 렌더링을 동일하게 샘플링하는 대신 다른 영역보다 더 많은 샘플링이 필요한지 여부를 판별하는 샘플링 방법입니다. Octane에서 적응 샘플링은 지정된 노이즈 수준에 도달한 픽셀에 대한 샘플링을 비활성화합니다. 적응 샘플링을 사용하면 Octane은 더 이상 렌더링할 필요가 없는 영역에서 렌더링을 중지하여 여전히 렌더링해야 하는 픽셀을 렌더링하는 데 더 많은 GPU 전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대 샘플을 상당히 높게(30,000개 이상) 올린 다음 적응 샘플링을 사용하여 실제로 어느 픽셀이 그렇게 많은 샘플이 필요하고 어느 픽셀이 필요하지 않은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