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Adaptive sampling을 체크하고 안하고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첨부 '1' |
---|
여기서 Adaptive sampling을 체크하고 안하고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11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05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55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016 |
27048 | 시뮬레이션 | 50 완료 ballon 태그로 풍선 모양 텍스트를 만든 후 부풀어오른 형태를 고정?해서 그것을 모델링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2 | 뽀쨩 | 2024.09.26 | 263 |
27047 | 라이팅 |
100
완료
hdri 질문드립니다!
2 ![]() |
지은02 | 2024.09.26 | 206 |
27046 | 일반 |
50
렌더시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고 뜨는 경우 뭘 봐야하나요?
4 ![]() |
유리뮤뮤 | 2024.09.26 | 210 |
27045 | 일반 |
150
완료
시포디가 지속적으로 멈춥니다
1 ![]() |
시포디노예 | 2024.09.26 | 376 |
27044 | 텍스쳐 |
250
완료
스테인리스 메트리얼 질문드립니다.
2 ![]() |
지은02 | 2024.09.26 | 369 |
27043 | MoGraph |
Plane 그리고 Random Field 질문이요!
![]() |
jajachukjob | 2024.09.26 | 173 |
27042 | Octane |
완료
SSS최적화와 RandomWalk Medium 세부 옵션에 대해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
2 ![]() |
옴뇽뇽뇽 | 2024.09.25 | 561 |
27041 | 애니메이션 | 100 오브젝트에 두 개 이상의 애니메이션 추가 생성 1 | alli | 2024.09.25 | 189 |
»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 설정값 질문드립니다.
2 ![]() |
자이언츠 | 2024.09.25 | 484 |
27039 | 텍스쳐 |
100
완료
텍스쳐 uv 질문입니다.,,
2 ![]() |
우클렐레 | 2024.09.25 | 214 |
27038 | 일반 | 시네마4D 연간결제 | 용과산들 | 2024.09.25 | 218 |
27037 | 일반 | 30 포맷을하면 옥테인 성능이 다시좀 올라갈까요? 1 | 헤헷 | 2024.09.24 | 324 |
27036 | 모델링 | 선배분들 뉴비좀 구해주세요... 1 | mathcar | 2024.09.24 | 372 |
27035 | Redshift |
30
레드시프트 렌더 속도가 많이 느린데 질문드립니다.
![]() |
컵컵컵 | 2024.09.24 | 469 |
27034 | 일반 |
프리징 현상 때문에 울고싶어요
4 ![]() |
김미노 | 2024.09.24 | 610 |
옥테인 헬프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적응 샘플링
적응 샘플링을 활성화합니다. 적응 샘플링은 렌더링의 영역이 전체 렌더링을 동일하게 샘플링하는 대신 다른 영역보다 더 많은 샘플링이 필요한지 여부를 판별하는 샘플링 방법입니다. Octane에서 적응 샘플링은 지정된 노이즈 수준에 도달한 픽셀에 대한 샘플링을 비활성화합니다. 적응 샘플링을 사용하면 Octane은 더 이상 렌더링할 필요가 없는 영역에서 렌더링을 중지하여 여전히 렌더링해야 하는 픽셀을 렌더링하는 데 더 많은 GPU 전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대 샘플을 상당히 높게(30,000개 이상) 올린 다음 적응 샘플링을 사용하여 실제로 어느 픽셀이 그렇게 많은 샘플이 필요하고 어느 픽셀이 필요하지 않은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