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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있는 공간(월드)을 제작해, 건물이 올라가는 애니메이션을 제작해야합니다.. 질문좀 드릴게요..!

by 드형 posted Sep 22, 2024 Replie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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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현재 특정한 업무 때문에 실제 있는 공간(규모가 꽤 큽니다)을 제작하고 그 공간에 실제 하는 건물들이 하나씩 지어지는 애니메이션을 제작해야합니다..

 

Cineam4d 외에도 Unreal Engine을 다룰줄알아서, Cesium 플러그인으로 구글맵을 활용해 작업하려고 했으나 이 프로세스로는 힘들어보이더라구요..

 

3D 작업물에도 종종 이런 작업물들을 본것같은데 어떤식으로 제작하는게 좋을까요.. 디테일하게는 말더라도 어떠한 기초적인 가이드 조차 없으니 여쭈어봅니다 ㅜㅜ 

 

답변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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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꿀벌 2024.09.23 18:44

    House Modeling & Animation - Cinema 4D Tutorial - (Speed Mograph Animation) (youtube.com) 이건 1층짜리지만

    이런 방식으로 모그라프 + plain effect로 건물프레임, 창문등을 순차적으로 올리는 방식으로도 많이 합니다~

    규모가 크다면 렌더링 되는지 테스트 하고 진행해 보세요~ 규모 큰 건축cg gpu렌더로 렌더링 안되면 큰일이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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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형 2024.09.25 19:14
    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주신 애니메이션의 방향은 너무 감사합니다! 그치만 질문의 키포인트는 실제 있는 공간(규모가 꽤 큽니다)을 제작에 좀 더 포커싱이 되어있어서, 그 부분이 조금 난해한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