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캐릭터 모델링 후 Advanced Biped로 리깅을 해주었습니다.
위치를 맞추고 바인딩까지 한 상태인데요! 왼쪽 팔 (파랑색 부분)은 손목이 제대로 회전하는 반면, 오른쪽 팔 (빨간색 부분)의 손목은 반대로 회전이 됩니다 엉엉..
설명하기가 어려워 예시 사진 아래에 띄워두겠습니다 방법 아시는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왼쪽 팔의 손목을 B -60도 회전했을 때,
오른쪽 팔의 손목을 B 60도 회전했을 때입니다 ㅠㅠ
-60도를 돌려도 이렇게 꺽입니다 왜이럴까요..!
Arm (IK/FK Bendy)로 설정해서 리깅해주었습니다!
R_BLND_Forearm_Bendy_05_jnt
이 조인트를 찾아서 첨부파일 영상처럼 xpresso 세팅을 해보세요.
제 경우는 이렇게 해결되긴했는데 안될수도있습니다.
2024-09-19 16-30-57.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