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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들을 스치면서 공이 지나가게 하고싶은데 자연스럽게 시뮬레이션 하려면 어떻게 작업하면 좋을까요?
plane을 클로너에 일직선으로 배열하고 중력을 0으로 바꾸고 클로너에 cloth tag 그 다음 sphere에 collider 태그 준 후에 살짝 스치는 애니메이션을 줘보세요 plane 매쉬를 촘촘하게 만들고 cloth tag에 bendness와 stretchiness값도 많이 줘보시구요
plane을 클로너에 일직선으로 배열하고 중력을 0으로 바꾸고 클로너에 cloth tag 그 다음 sphere에 collider 태그 준 후에 살짝 스치는 애니메이션을 줘보세요 plane 매쉬를 촘촘하게 만들고 cloth tag에 bendness와 stretchiness값도 많이 줘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