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렌더했을 때 좀 빛나고, 영롱한 느낌을 내고 싶은데 유리 부분에 저렇게 어두워지는 부분은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안에 내용물이 차있는 유리재질을 예쁘게 표현하고 싶은데 계속 칙칙해져서 고민입니다..
cloth surface도 썼고, hdri나 빛 설정도 꼼꼼히 했고 fake shadow도 켰고, 옥테인 speular depth도 14로 높게 설정했습니다! index값도 1.5정도로 했어요..ㅠ.ㅠ
2. 제품 겉에 360도 라벨지가 붙어있는 형태인데, 라벨을 만들어 붙이면 안에서 그림자?가 지는건지 엄청 어두워집니다.
이 부분은 어떻게 해결하는게 좋을까요?ㅠㅠ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