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에 초록색 재질을 가진 오브젝트를 놓았더니
주변 건물에 이미지처럼 녹색이 반사되는데
반사되지 않게 하는 방법 있을까요?

| 첨부 '1' | 
|---|
바닥에 초록색 재질을 가진 오브젝트를 놓았더니
주변 건물에 이미지처럼 녹색이 반사되는데
반사되지 않게 하는 방법 있을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2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9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4 | 
| 26832 | 모델링 | 
														100
																		
								
					모델링 선정리 하는 법 도와주세요!				
																								 | 
																																										투스타파파라치 | 2024.08.18 | 1066 | 
| 26831 | 텍스쳐 | 
														100
																		
								
					Voronoi Fracture에 레드시프트 텍스처를 입히는데 안되는데 왜 안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 
																																										허그리당당 | 2024.08.18 | 492 | 
| 26830 | Octane | 
														100
															완료
													
								
					옥테인의재질애니메이션 카메라맵핑				
												2												 | 
																																										어렵다아아 | 2024.08.18 | 1043 | 
| 26829 | Octane | 
														100
																		
								
					지금 옥테인 오류로 인해서 작업이 힘든데 로그 한번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나이키볼캡 | 2024.08.17 | 348 | 
| 26828 | Redshift | 100 RS Standard Material 에 관하여 질문 드립니다. | 낑깡은금귤 | 2024.08.17 | 681 | 
| 26827 | PC조립 | 
																						
								
					사양 한번 검토해주실수 있으실까요!				
												2												 | 
																																										시네마뚝딱이 | 2024.08.17 | 481 | 
| 26826 | 일반 | 
														500
																		
								
					이미터로 만든 꽃 키프레임 주는법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8.17 | 357 | 
| 26825 | 시뮬레이션 | 
																						
								
					풍선이 벽에 부딪히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 
																																										인디얍 | 2024.08.17 | 620 | 
| 26824 | 모델링 | 
																			완료
													
								
					Deformer_bend 질문				
												1												 | 
																																										thdekdls45 | 2024.08.17 | 261 | 
| » | 텍스쳐 | 
																			완료
													
								
					물체에 반사되는 색상 없애는 방법				
												4												 | 
																																										21세기사무라이 | 2024.08.17 | 561 | 
| 26822 | 텍스쳐 | 
																						
								
					다운 받은 소스 텍스처가 모두 블랙입니다.				
												1												 | 
																																										한강위고엉이 | 2024.08.17 | 212 | 
| 26821 | 텍스쳐 | 
																						
								
					헤어 소스를 다운 받았는데, 이미지와 다르게 나옵니다.				
												3												 | 
																																										한강위고엉이 | 2024.08.17 | 714 | 
| 26820 | 모델링 | 50 완료 작업할때 오브젝트 크기 기준을 어떻게 잡아야 하나요? 4 | 지파지 | 2024.08.16 | 954 | 
| 26819 | 일반 | 
																						
								
					섭디 적용 안됨				
												3												 | 
																																										hh | 2024.08.16 | 442 | 
| 26818 | Plugin & Script | 
														300
																		
								
					그레이스케일고릴라 색감				
																								 | 
																																										웅냐 | 2024.08.16 | 924 | 
저렇게 반사되는건 자연스러운 현상 인긴 한데
만약에 원치 않다면 렌더를 두번해서 합성하시는 방법도 있고
렌더 셋팅에서 diffuse depth 수치를 내리거나 direct lighting setting으로 접근해보시면 어떨까합니다
다만 룩이 더 나빠질 확률이 높아질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