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 영역 안에 공을 넣고 시뮬레이션을 돌리려고 했으나
리지드가 컬라이더 오브젝트를 통으로 인식해서 박스가 끊긴 영역까지 자동으로 컬라이더가 지정되어 위처럼 공이 대각선으로 미끄러집니다
박스 안에 공을 넣으려고 하면 박스 내부 영역까지 인식해서 공이 전부 튕겨져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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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스 영역 안에 공을 넣고 시뮬레이션을 돌리려고 했으나
리지드가 컬라이더 오브젝트를 통으로 인식해서 박스가 끊긴 영역까지 자동으로 컬라이더가 지정되어 위처럼 공이 대각선으로 미끄러집니다
박스 안에 공을 넣으려고 하면 박스 내부 영역까지 인식해서 공이 전부 튕겨져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큐브에 적용된 콜라이더 바디 태그 속 shape 를 static mesh 로 변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