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에서는 괜찮은데 렌더시 저렇게 양 옆으로 잘립니다...
배경 오브젝트에 shadow catcher 사용해서 그림자만 뽑으려고 하는데 메인 오브젝트 양 옆이 저렇게 잘리네요...
첨부 '3' |
---|
프리뷰에서는 괜찮은데 렌더시 저렇게 양 옆으로 잘립니다...
배경 오브젝트에 shadow catcher 사용해서 그림자만 뽑으려고 하는데 메인 오브젝트 양 옆이 저렇게 잘리네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6095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879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4368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9887 |
26649 | 텍스쳐 |
500
완료
구름 투명도 조절
1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7.17 | 269 |
26648 | 텍스쳐 |
10
머터리얼 에디터 노드 에디터
1 ![]() |
단풍김 | 2024.07.17 | 577 |
26647 | 일반 |
500
스캐터에 버텍스맵 적용하는법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7.16 | 200 |
26646 | 모델링 | 100 키프레임 자동으로 찍어주는 기능 1 | alli | 2024.07.16 | 211 |
26645 | 애니메이션 |
믹사모 축 관련 질문드립니다
![]() |
단풍 | 2024.07.16 | 355 |
26644 | 텍스쳐 | 머테리얼 위에 맵핑을 더 할수 있을까요? | 아호아렁 | 2024.07.16 | 209 |
26643 | Octane |
10
렌더링시 seen by camera 안 먹는 이유가 뭔가요??
1 ![]() |
퀸셩 | 2024.07.15 | 521 |
» | 일반 |
Shadow Catcher 렌더시 짤림..
![]() |
고라니니니 | 2024.07.15 | 223 |
26641 | Octane | 옥테인 최신 버전 설치 후 c4d 부팅 안되는 현상 | 폴라포 | 2024.07.15 | 266 |
26640 | RealFlow | Realflow 체험판과 정품판 차이가 어떻게 되나요? | 시오박 | 2024.07.15 | 396 |
26639 | 기타 |
c4d랜더후, 에펙으로 후보정 질문!ㅜ
에펙으로 후보정
1 ![]() |
혜지니 | 2024.07.14 | 324 |
26638 | 모델링 |
130
boole 후 bevel이 되지 않는 부분
2 ![]() |
시포디잘하고싶어욕 | 2024.07.14 | 529 |
26637 | 시뮬레이션 |
cloth 시뮬레이션
1 ![]() |
스노우볼 | 2024.07.14 | 586 |
26636 | 모델링 |
완료
지붕을 만들고 싶은데 익스트루드가 각가 노말 방향으로 뽑아지는 건 어떻게 해결하나요?
1 ![]() |
징니임 | 2024.07.13 | 587 |
26635 | 텍스쳐 | 혹시 피부 모공 재질 같은건 어디서 찾으세요? 1 | 파김치 | 2024.07.13 | 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