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링크 걸어 두었습니다!
8-20초 구간에 구체가 움직이는거에 따라 파동이 저런식으로 퍼지는데, 저런 효과를 어떻게 베이스 작업을 해야할까요.. 엄청 어려워보이지는 않는데 생각보다 까다로워서 질문드립니다 ㅜㅜ
기존에 게시물을 올렸는데, 한 선생님께서 답변을 주셨으나.. 응용에 이슈로 인하여 어려워서 재 질문합니다 ㅜㅜ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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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0초 구간에 구체가 움직이는거에 따라 파동이 저런식으로 퍼지는데, 저런 효과를 어떻게 베이스 작업을 해야할까요.. 엄청 어려워보이지는 않는데 생각보다 까다로워서 질문드립니다 ㅜㅜ
기존에 게시물을 올렸는데, 한 선생님께서 답변을 주셨으나.. 응용에 이슈로 인하여 어려워서 재 질문합니다 ㅜㅜ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는 엑파로 구성했지만, 파티클로도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Helix로 기본 파티클이 나아갈 방향을 만들고, 파티클 방출을 Helix의 시작점을 잡고 파티클이 Helix 모양대로 방출하게 합니다.
파티클의 방출되는 모양을 렌더해서 합성프로그램에서 합성하면 나올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