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는 바이브레이트 테그를 베이크해서 키프레임화 시켰습니다
검은 말풍선 부분은 cloth태그로 tearing 값을 주어서 찢어지게 만들었는데 이걸 캐쉬시킨 상태입니다
FBX파일로 내보내기하니까 애니메이션 없이 가만히 말풍선 딱 뜨는데요 ㅠ
혹시 찢어지는 애니메이션까지 FBX로 뽑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ㅠ!
첨부 '1' |
---|
텍스트는 바이브레이트 테그를 베이크해서 키프레임화 시켰습니다
검은 말풍선 부분은 cloth태그로 tearing 값을 주어서 찢어지게 만들었는데 이걸 캐쉬시킨 상태입니다
FBX파일로 내보내기하니까 애니메이션 없이 가만히 말풍선 딱 뜨는데요 ㅠ
혹시 찢어지는 애니메이션까지 FBX로 뽑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24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58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0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59 |
» | 애니메이션 |
cloth태그로 tearing을 줬는데 FBX로 애니메이션까지 뽑는 방법이 있을까요 ? ㅠ
1 ![]() |
신정우 | 2024.05.20 | 192 |
26393 | Octane |
옥테인에서 특정 오브젝트에 "만" 모션블러를 적용하는 방법이 있나요?
6 ![]() |
한마 | 2024.05.20 | 1021 |
26392 | 모델링 | 100 라이브 셀렉션에 버텍스모드가 어딨는지 안보여요 2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20 | 276 |
26391 | 일반 |
비행기에 스플라인태그 애니메이션을 걸었는데 비행기가 거꾸로 애니메이션되는데 방법없을까요?
2 ![]() |
토네이도 | 2024.05.19 | 224 |
26390 | Octane |
옥테인렌더에서 최종렌더 뽑는데 배경을 투명하게? 뽑으려고 합니다.
1 ![]() |
자이언츠 | 2024.05.19 | 380 |
26389 | Sketch and Toon |
50
스케치앤툰 렌더 외곽선 질문드립니다!
![]() |
헤헷 | 2024.05.19 | 209 |
26388 | 시뮬레이션 |
300
모그라프...질문...있어요....
2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19 | 183 |
26387 | 파티클 | 원형으로 균일하게 퍼트리는 파티클 | sindex | 2024.05.19 | 229 |
26386 | 애니메이션 |
완료
모션 끊김
2 ![]() |
아서이 | 2024.05.19 | 295 |
26385 | 시뮬레이션 |
300
완료
강우성님 강의에서 컨트롤 D누르고
2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19 | 244 |
26384 | 모델링 |
완료
이러한 형태는 어떻게 만드는건가요??
1 ![]() |
힝다다 | 2024.05.18 | 408 |
26383 | 시뮬레이션 | 50 emitter로 물체가 떨어진 후에 fracture로 터지게 만들고 싶습니다. | 왕타타 | 2024.05.18 | 106 |
26382 | Sketch and Toon |
100
이런 2.5D 렌더는 어떻게 하면될까요?
1 ![]() |
헤헷 | 2024.05.18 | 268 |
26381 | Dynamics |
voronoi fracture 다이나믹 질문
![]() |
미녈 | 2024.05.18 | 164 |
26380 | 시뮬레이션 |
300
완료
리니어필드 적용법
2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18 | 192 |
FBX는 잘모르겠지만.. 알렘빅으로는 뽑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