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원형들은 Project에서 중력값을 -400으로 해서 공중으로 올라가고
타원형 띠에 콜라이더 적용하고 그 안에 네모를 소프트 바디 적용해서 부풀게 했는데
[네모도 계속 하늘로 올라가는데 따로 중력을 0으로 할 수 잇는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첨부 '1' |
---|
밖에 원형들은 Project에서 중력값을 -400으로 해서 공중으로 올라가고
타원형 띠에 콜라이더 적용하고 그 안에 네모를 소프트 바디 적용해서 부풀게 했는데
[네모도 계속 하늘로 올라가는데 따로 중력을 0으로 할 수 잇는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36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903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92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49 |
26629 | Octane | 옥테인은 학생 라이선스가 없나요? | 칯 | 2024.06.12 | 2 |
26628 | C4DIC | C4DIC구입시 포인트 1 | 일당백 | 2010.09.24 | 3 |
26627 | C4DIC | 네개의 시리즈를 다 구매했는데 ..... 1 | 홍대학이 | 2010.10.21 | 3 |
26626 | PC조립 | 노트북 210 가격 내에서 추천부탁드립니다 | Funacho | 2024.06.12 | 3 |
26625 | C4DIC | 다시글을 올립니다 1 | 홍대학이 | 2010.10.21 | 5 |
26624 | Zbrush/Mudbox등 | 지브러쉬 서브툴 질문 | 이아이 | 2024.06.11 | 9 |
26623 | Octane | 옥테인렌더 파일 설정 | 죠스바나나 | 2024.06.11 | 10 |
26622 | 기타 | 교수님 질문이용^^ 1 | 김예슬 | 2004.12.05 | 11 |
26621 | 기타 | 로그인 문제입니다 2 | 동기 | 2010.04.13 | 11 |
26620 | 애니메이션 | cocos 3d 에 fbx 임포트하는데 애니메이션이 없습니다. | 션케이 | 2024.03.14 | 15 |
26619 | 텍스쳐 | 클로너로 복제한 개체 중 원하는 부분만 다른 재질 적용하는 법? | ljk | 2024.06.11 | 15 |
26618 | 일반 | [초보질문] 커멘더에서 apply을 클릭하면 붙어야하는데 안붙네요 | 토네이도 | 2024.01.31 | 17 |
26617 | 일반 | c4d 2023.1.2 버전 sculpt에서 stemp 프리셋 사용 어떻게 하나요...? | 이망고 | 2024.05.07 | 17 |
26616 | 일반 | 오브젝트가 하나씩 생성되는 시뮬레이션 질문 | 흙묻은감자 | 2024.06.11 | 17 |
26615 | 일반 | 무브 툴 오류 | 우원재 | 2024.03.11 | 18 |
simulation 탭에서 forces-gravity 를 각각의 물체에 따로 주면 될 듯합니다.
1. Project탭의 gravity는 0으로 설정.
2.상위 메뉴 중 Simulation-Forces-gravity 생성후 하나는 400, 하나는 -400으로 생성
3.rigid body나 soft body 태그 속 forces항목에 include를 이용해 각각 따로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