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파티클 시스템을 이용해 만들고자합니다.
원 모양으로 균일한 간격의 8개 정도의 파티클이 불꽃놀이처럼 각자 정방향으로 배리에이션 없이 퍼져 나가는 걸 구현하고싶습니다.
y축은 0으로 고정한채로 원형으로 퍼지면 됩니다.
혹시 방법을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파티클 시스템을 이용해 만들고자합니다.
원 모양으로 균일한 간격의 8개 정도의 파티클이 불꽃놀이처럼 각자 정방향으로 배리에이션 없이 퍼져 나가는 걸 구현하고싶습니다.
y축은 0으로 고정한채로 원형으로 퍼지면 됩니다.
혹시 방법을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5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46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35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59 |
1566 | 시뮬레이션 |
300
완료
강우성님 강의에서 컨트롤 D누르고
2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19 | 244 |
1565 | 애니메이션 |
완료
모션 끊김
2 ![]() |
아서이 | 2024.05.19 | 295 |
» | 파티클 | 원형으로 균일하게 퍼트리는 파티클 | sindex | 2024.05.19 | 229 |
1563 | 시뮬레이션 |
300
모그라프...질문...있어요....
2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19 | 182 |
1562 | Sketch and Toon |
50
스케치앤툰 렌더 외곽선 질문드립니다!
![]() |
헤헷 | 2024.05.19 | 209 |
1561 | Octane |
옥테인렌더에서 최종렌더 뽑는데 배경을 투명하게? 뽑으려고 합니다.
1 ![]() |
자이언츠 | 2024.05.19 | 379 |
1560 | 일반 |
비행기에 스플라인태그 애니메이션을 걸었는데 비행기가 거꾸로 애니메이션되는데 방법없을까요?
2 ![]() |
토네이도 | 2024.05.19 | 223 |
1559 | 모델링 | 100 라이브 셀렉션에 버텍스모드가 어딨는지 안보여요 2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20 | 276 |
1558 | Octane |
옥테인에서 특정 오브젝트에 "만" 모션블러를 적용하는 방법이 있나요?
6 ![]() |
한마 | 2024.05.20 | 1019 |
1557 | 애니메이션 |
cloth태그로 tearing을 줬는데 FBX로 애니메이션까지 뽑는 방법이 있을까요 ? ㅠ
1 ![]() |
신정우 | 2024.05.20 | 192 |
1556 | 시뮬레이션 |
완료
Soft Body 중력값 변경
2 ![]() |
쭈담 | 2024.05.20 | 479 |
1555 | 일반 | 100 카티아 프로그램에서 시포디로 불러올 때 가장 효율 적인 파일 1 | 응애 | 2024.05.20 | 159 |
1554 | PC조립 |
500
완료
안녕하세요 컴퓨터 견적 이대로 가도 될지 궁금합니다!
2 ![]() |
레오용 | 2024.05.20 | 323 |
1553 | Renderer |
log 오류 도와주세요..
1 ![]() |
예지구 | 2024.05.20 | 125 |
1552 | Octane |
옥테인 여러개 결제.
2 ![]() |
행복한우유 | 2024.05.20 | 4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