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파티클 시스템을 이용해 만들고자합니다.
원 모양으로 균일한 간격의 8개 정도의 파티클이 불꽃놀이처럼 각자 정방향으로 배리에이션 없이 퍼져 나가는 걸 구현하고싶습니다.
y축은 0으로 고정한채로 원형으로 퍼지면 됩니다.
혹시 방법을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파티클 시스템을 이용해 만들고자합니다.
원 모양으로 균일한 간격의 8개 정도의 파티클이 불꽃놀이처럼 각자 정방향으로 배리에이션 없이 퍼져 나가는 걸 구현하고싶습니다.
y축은 0으로 고정한채로 원형으로 퍼지면 됩니다.
혹시 방법을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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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60871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871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4359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9796 |
» | 파티클 | 원형으로 균일하게 퍼트리는 파티클 | sindex | 2024.05.19 | 299 |
26318 | 애니메이션 |
완료
모션 끊김
2 ![]() |
아서이 | 2024.05.19 | 395 |
26317 | 시뮬레이션 |
300
완료
강우성님 강의에서 컨트롤 D누르고
2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19 | 326 |
26316 | 모델링 |
완료
이러한 형태는 어떻게 만드는건가요??
1 ![]() |
힝다다 | 2024.05.18 | 546 |
26315 | 시뮬레이션 | 50 emitter로 물체가 떨어진 후에 fracture로 터지게 만들고 싶습니다. | 왕타타 | 2024.05.18 | 140 |
26314 | Sketch and Toon |
100
이런 2.5D 렌더는 어떻게 하면될까요?
1 ![]() |
헤헷 | 2024.05.18 | 322 |
26313 | Dynamics |
voronoi fracture 다이나믹 질문
![]() |
미녈 | 2024.05.18 | 221 |
26312 | 시뮬레이션 |
300
완료
리니어필드 적용법
2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18 | 260 |
26311 | 텍스쳐 |
50
완료
유리에 상이 더 또렷하게 비치게 하고싶습니다!!!!
2 ![]() |
kirin | 2024.05.18 | 585 |
26310 | 일반 | 50 완료 [4060TI] 렌더링 1장에 3~4분정도 걸립니다. 1 | 헤헷 | 2024.05.18 | 305 |
26309 | Octane | 완료 옥테인에서 모션블러의 느낌을 내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3 | 자이언츠 | 2024.05.17 | 474 |
26308 | Octane |
완료
옥테인이 안떠요 ㅠㅠ 도와주세요 제발
6 ![]() |
DianaOh | 2024.05.17 | 838 |
26307 | PC조립 |
맥북 기종&사양 추천 부탁드립니다!
![]() |
미니미니미니미 | 2024.05.17 | 575 |
26306 | 일반 |
100
완료
이거와 비슷한 영상을 만들려고 합니다.
6 ![]() |
허그리당당 | 2024.05.17 | 210 |
26305 | 모델링 |
60
안녕하세요 리깅후 모델링 수정 질문 드려요
![]() |
고라파덩기덕 | 2024.05.17 | 5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