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펙에서 모션블러를 적용하는 것처럼 시포디에서 모션블러의 느낌을 내려면 어떻게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에펙에서 모션블러를 적용하는 것처럼 시포디에서 모션블러의 느낌을 내려면 어떻게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14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08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57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043 |
26317 | 모델링 |
완료
이러한 형태는 어떻게 만드는건가요??
1 ![]() |
힝다다 | 2024.05.18 | 441 |
26316 | 시뮬레이션 | 50 emitter로 물체가 떨어진 후에 fracture로 터지게 만들고 싶습니다. | 왕타타 | 2024.05.18 | 131 |
26315 | Sketch and Toon |
100
이런 2.5D 렌더는 어떻게 하면될까요?
1 ![]() |
헤헷 | 2024.05.18 | 291 |
26314 | Dynamics |
voronoi fracture 다이나믹 질문
![]() |
미녈 | 2024.05.18 | 191 |
26313 | 시뮬레이션 |
300
완료
리니어필드 적용법
2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18 | 231 |
26312 | 텍스쳐 |
50
완료
유리에 상이 더 또렷하게 비치게 하고싶습니다!!!!
2 ![]() |
kirin | 2024.05.18 | 421 |
26311 | 일반 | 50 완료 [4060TI] 렌더링 1장에 3~4분정도 걸립니다. 1 | 헤헷 | 2024.05.18 | 273 |
» | Octane | 완료 옥테인에서 모션블러의 느낌을 내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3 | 자이언츠 | 2024.05.17 | 424 |
26309 | Octane |
완료
옥테인이 안떠요 ㅠㅠ 도와주세요 제발
6 ![]() |
DianaOh | 2024.05.17 | 754 |
26308 | PC조립 |
맥북 기종&사양 추천 부탁드립니다!
![]() |
미니미니미니미 | 2024.05.17 | 321 |
26307 | 일반 |
100
완료
이거와 비슷한 영상을 만들려고 합니다.
6 ![]() |
허그리당당 | 2024.05.17 | 203 |
26306 | 모델링 |
60
안녕하세요 리깅후 모델링 수정 질문 드려요
![]() |
고라파덩기덕 | 2024.05.17 | 483 |
26305 | 텍스쳐 |
300
완료
강우성님 강의에서 받은 메테리얼 로컬db에서 다운받으면 검정으로 나와요ㅜㅜ
2 ![]()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5.16 | 215 |
26304 | Octane |
100
Octane 볼륨 안에 라이트를 넣을 때 버그? 문제? 도와주실분...!
![]() |
폴리움 | 2024.05.16 | 223 |
26303 | MoGraph |
c4d explosion fx 렌더시 폴리곤이 번쩍거림 해결 방안
![]() |
시포디몬스터 | 2024.05.16 | 258 |
옥테인 카메라에 모션 블러 활성화 시키면 됩니다. 기본 카메라모션블러가 활성화 되며
특정 오브젝트의 움직임에 대한 모션블러는 옥테인 오브젝트 태그를 달면 됩니다.